UPDATED. 2024-04-25 09:10 (목)
 실시간뉴스
손보승, 이경실- 스튜디오 출연자들 눈물바다 만든 '이것' 재조명
손보승, 이경실- 스튜디오 출연자들 눈물바다 만든 '이것' 재조명
  • 김선우
  • 승인 2017.09.19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송인 이경실과 아들 손보승이 함께 출연한 방송 장면이 회자되고 있다.

이경실 아들 손보승은 과거 방송된 JTBC '유자식 상팔자'에서 "내가 욱하는 성격이 있다. 욱할 때는 하지 말아야 할 행동들을 한다. 가끔 내가 몇대를 맞아야 지금까지 잘못한 것이 용서될까 생각한다"고 담담히 말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손보승은 "이 성격이 고쳐지지 않을 것 같다. 나는 내 안에 터질 것 같은 화가 넘친다. 무엇 때문에 화가 있는지도 안다. 내 안에 있는 화가 언제나 그 이유 때문이 아니길 바란다"며 "회초리를 맞아서 지금까지의 일이 없어진다면 셀 수 없을 만큼 맞아야 할 것 같다"고 밝혔다.

보승이의 반성문은 모두의 가슴을 먹먹하게 했고, 이경실은 눈에 차오르는 눈물을 감추지 못했다.훈장님은 "그렇게 가슴에 쌓인게 많냐. 그럼 훈장님에게 팔아라. 여기에 다 버리고 가면 안 되겠냐"고 손보승을 다독였다.

항상 밝은 모습이었던 보승이가 처음으로 털어놓은 상처에 스튜디오는 눈물바다로 변했다. 그리고 이경실은 결국 고개를 숙인 채 숨죽여 울었다.

훈장님은 "네 머릿속에 생각하기 마련이다. 모든 것을 놓아버리거나 떨쳐버리거나 또는 떠오르는 순간 지워야 한다"고 위로했다.

한편 손보승은 최근 MBC 주말드라마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를 통해 연기자로 데뷔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