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1:20 (토)
 실시간뉴스
아무로 나미에 핫이슈 급부상, 카라 구하라도 관심집중
아무로 나미에 핫이슈 급부상, 카라 구하라도 관심집중
  • 김선우
  • 승인 2017.09.20 2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KBS2 방송화면 캡쳐)

아무로 나미에가 화제의 중심으로 급부상한 가운데 아무로 나미에의 닮은꼴 구하라의 방송 에피소드가 새삼 화제다.

20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아무로 나미에'가 올랐다. 이와 관련해 아무로 나미에와 닮은꼴 외모로 인기를 얻었던 전 카라 멤버이자 배우 구하라의 과거 방송 모습이 화제가 되고 있다. 구하라는 과거 KBS2 '해피투게더3'에 이효리, 비와 함께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구하라는 평소 동경했던 비를 바로 옆에 앉아서 눈도 마주치지 못하는 등 수줍은 모습을 보였고, 이효리와는 훈훈한 선후배 사이를 과시하기도 했다. 

구하라는 MC유재석에게 "요즘 굉장히 바쁘지 않느냐"며 근황에 대한 질문을 받았다. 구하라는 "일본 진출을 해서 바빴다. 그래도 일본 분들이 좋은 말씀을 해 주셔서 기분이 좋았다"고 말했다. 

이어 구하라는 "일본 팬 분들이 아무로 나미에를 닮았다고 말해주셨다"고 말했고, 다른 출연자들은 "정말 닮았다"며 감탄했다. 이효리는 오히려 "(아무로 나미에보다) 하라가 더 예쁘다"라며 칭찬했다. 

아무로 나미에는 90년대 데뷔해 일본 오리콘 차트 1위를 휩쓴 일본 최고의 가수다. 훌륭한 노래 실력과 함께 뛰어난 외모와 패션감각으로 한국에서도 잘 알려져있다. 한국의 아무로 나미에 팬들은 '김희선의 미모에, 보아의 음악적 재능을 보유한 스타"라고 평가했다.

공교롭게도 이날 구하라와 함께 출연한 이효리 역시 데뷔 초에는 아무로 나미에와 닮았다는 평가를 받아 이날 방송은 나름 의미있는 방송으로 평가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