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6:10 (토)
 실시간뉴스
'내 남자의 비밀' 강세정, 타임머신 타고 파파야 시절 미모 소환
'내 남자의 비밀' 강세정, 타임머신 타고 파파야 시절 미모 소환
  • 김선우
  • 승인 2017.09.21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크다컴퍼니 제공)

'내 남자의 비밀'에 출연 중인 강세정의 과거 방송 비하인드컷이 새삼 화제다.

20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내 남자의 비밀'이 올랐다. 이와 관련해 KBS2 일일드라마 '내 남자의 비밀'에 출연 중인 강세정의 과거 방송 촬영 비하인드컷이 주목을 받고 있다. 강세정은 과거 고나은으로 활동하던 시절 JTBC '투유 프로젝트-슈가맨(이하 슈가맨)'에 출연했다.

90년대 걸그룹 파파야 멤버 출신 강세정은 인형 미모를 뽐내며 대기실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당시 강세정은 고나은이라는 이름으로 활동 중이었다. 당시 소속사 크다 컴퍼니를 통해 공개된 사진 속에는 녹화 준비 전 강세정의 모습이 담겨 있다. 

강세정은 하얀색 니트 위에 화려한 스팽글이 포인트인 상의에 시스루 블랙 미니스커트에 초커 목걸이를 스타일링하여 상큼 발랄하고 통통 튀는 펑키룩을 선보이며 남다른 패션 감각을 자랑하고 있다. 또한 촬영 임박 전까지도 안무와 대본을 체크하며 끝까지 긴장을 놓지 않고 녹화를 준비하는 프로폐셔널한 모습에 눈길을 모았다.

강세정은 2000년 1집 앨범 '동화'로 데뷔한 파파야의 멤버로 드라마 '아현동 마님'에서 고나은이라는 이름으로 연기자로 변신, 2009년 '보석 비빔밥'을 통해 여배우로 입지를 다졌다. 이후 강세정은 약 15년 만에 파파야 멤버들과 함께 다시 한번 무대를 오르게 되었다.

강세정은 당시 소속사 크다 컴퍼니를 통해 "슈가맨을 통해 열정과 자신감을 또 한번 느끼며 녹화 내내 너무 즐겁고 감사한 시간을 보냈다. 앞으로 좋은 배우로 다가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많은 사랑과 관심 감사드린다"라고 짧은 출연 소감을 전했다.

한편 후난위성 TV ‘무신 조자룡’에서 유비의 부인이자 강한 성격의 유장부 손 부인역을 맡아 열연했던 고나은은 이후 본명인 강세정으로 돌아와 KBS2 일일드라마 '내 남자의 비밀'에서 기서라 역으로 열연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