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5:25 (금)
 실시간뉴스
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 굿바이 2017 D-100 '올해는 꼭 솔로탈출' 특별 이벤트 실시
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 굿바이 2017 D-100 '올해는 꼭 솔로탈출' 특별 이벤트 실시
  • 김민영 기자
  • 승인 2017.09.22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7년 디데이 100일을 앞둔 9월 22일, 대명리조트 대명그룹 계열 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대표이사: 권성호)은 가을을 맞이해 이달 말까지 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 방문 상담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솔로 미혼 남녀, 재혼 돌싱 남녀에게 가을 연애 기회를 제공하겠다는 취지의 대명위드원 9월 방문 이벤트 ‘솔로탈출을 빌었달’은 이달 말일인 9월 30일까지 진행된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10월 첫째 주 최대 10일 간의 추석연휴를 앞두고 진행 돼, 짝이 없는 싱글 남녀에게 이성을 만나기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대명위드원은 서울 교대역 본사 및 부산 서면역 영남지사를 방문해 결혼 상담을 진행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대명위드원은 방문 고객 전원에게 무료 결혼 코칭 서비스와 함께 매칭 테스트 등을 통해 맞춤형 이성상을 제안해 줄 예정이다. 홈페이지 혹은 문의전화를 통해 담당 커플매니저를 지정 받은 후 사전 방문 예약하면 된다. 경품은 ▲대명리조트 숙박권(10명) ▲대명리조트 고급 타올 세트(10명) ▲연극 티켓(10명).

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은 1:1 만남 주선뿐만 아니라, 소규모 프라이빗 컨셉트로 운영하는 미팅파티 ‘파티위드원’을 매달 실시하고 있다. 특히, 결혼정보업체 대명위드원의 미팅파티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책정된 것이 주목할 만 하다. 뿐만 아니라, 소정의 비용을 통해 결혼정보 서비스를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다는 점에서 결혼정보회사 가입을 고민하는 고객에게 안성맞춤이다. 결혼 여부, 신원 인증 절차 확인 후 참석할 수 있기 때문에 검증된 만남의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한편, 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은 ‘가족의 가치를 소중히 여기고, 사람이 중심인 기업’ 이라는 대명그룹의 모토에 따라 지난 2014년 하반기, 결혼정보 1세대 ‘행복출발 더원’ 인수를 통해 새롭게 출범한 브랜드다. 이에, 2017년 현재 대명위드원은 기존 업계 노하우를 바탕으로 대명그룹의 체계화된 시스템과 조직력이 더해져 결혼정보업계에서 지속적인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

9월 방문 이벤트 신청 및 미팅 파티 참가 문의는 대표전화 혹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