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7:15 (토)
 실시간뉴스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Fall in PRIVATE PARTY’ 참가자 모집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Fall in PRIVATE PARTY’ 참가자 모집
  • 김민영 기자
  • 승인 2017.09.23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이 ‘Fall in Love PRIVATE PARTY’의 참가자를 모집 중이라고 밝혔다.

이 파티는 오는 10월 14일(토) 오후 6시, 롯데 호텔 서울에서 개최된다. 참가 대상은 해당 결혼정보업체의 남성회원 8명과 파티 참석을 희망하는 여성 8명이다.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공식 홈페이지 내 관련 웹 페이지에서, 대졸자 이상일 경우 해당 파티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이 확인된 이들에게는 개별연락이 진행되며, 신원인증 완료 시 파티 참석이 가능하다. 참석이 확정된 이들은 파티 시작 10분 전까지 파티 행사장 입장을 완료해야 한다.

노블레스 수현에 전화해 위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파티 참석에 관한 문의를 요청할 수 있다.

업계 관계자는 “풍요로운 가을을 맞아, 결혼을 희망하는 미혼남녀들이 평생을 함께할 인연을 만날 수 있도록 이번 프라이빗 파티를 준비했다”며 “다양한 콘셉트의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파티 개최와 양질의 결혼정보서비스 제공을 토대로 고객들의 만족도 극대화를 추구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기독교결혼정보회사로 널리 알려진 노블레스 수현은 NCS(국가직무능력표준)를 적용한 특화된 재혼정보회사 시스템으로 재혼 회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으며, 결혼정보회사비용 바로알기 캠페인 및 ‘메리추석 잔소리를 부탁해’, ‘뻔한 추석 Fun한 추석’ 등 노블레스 수현 공식 결혼정보사이트를 통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