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7:20 (토)
 실시간뉴스
뷰티 코스메틱 브랜드 엘라로아, ‘펄데아 루스터 마스크’ 출시
뷰티 코스메틱 브랜드 엘라로아, ‘펄데아 루스터 마스크’ 출시
  • 김민영
  • 승인 2017.09.25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 코스메틱 브랜드 ‘엘라로아’(ELAROA)는 수분 공급과 미백 관리에 도움을 주는 ‘펄데아 루스터 마스크’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펄데아 루스터 마스크’는 고급 진주추출만을 엄선해 피부 속 칙칙한 피부톤을 보다 더 밝고 투명하게 가꿔주고, 병풀추출물이 피부 재생에 도움을 주며, 대나무 캘러스배양 추출물이 콜라겐 형성을 돕는다. 또한 메도우폼씨오일이 피부 산화 방지에 도움을 주는 복합 솔루션 마스크 팩이다.

특히 사용 시 얼굴에 팩을 올리자 마자 증발해 금새 말라버리는 시트를 개선하고자 더 많은 용량을 넣었으며, 충분히 시트에 머금은 액상을 피부에 전달 하기 위해 두꺼운 소재의 시트를 사용했다.

무엇보다 ‘펄데아 루스터 마스크’는 사용하고 파우치 속의 남아있는 액상으로 정제수와 섞어 미스트로 활용도 가능하고, 화장솜을 넣어 화장 전 가볍게 사용하는 세럼의 기능까지 하는 멀티 복합 솔루션 마스크 팩이다.

엘라로아 관계자는 “마스크 팩의 다양한 활용법을 안내하는 컨텐츠를 소비자에게 전달하고자 제작 중에 있다”면서 “활용법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진정한 뷰티 홈 케어’ 제품으로 거듭나고자 한다”고 전했다.

한편, 엘라로아의 펄데아루스터마스크는 자사몰 또는 제휴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신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