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6:40 (토)
 실시간뉴스
'논란' 한서희 페미니스트 선언, 클라라 "관심은 직장인 월급이며, 무관심은 퇴직의 의미" 마루기획 언급은?
'논란' 한서희 페미니스트 선언, 클라라 "관심은 직장인 월급이며, 무관심은 퇴직의 의미" 마루기획 언급은?
  • 김선우
  • 승인 2017.09.25 1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클라라 SNS)

한서희씨의 페미니스트 선언과 마루기획 루머가 세간의 화제로 부상하고 있다.

25일 한서희의 페미니스트 선언과 마루기획 루머에 누리꾼들의 이목이 모아진 가운데, 페미니스트 선언과 마루기획 루머로 뜨거운 화두로 부상하고 있는 한서희와 더불어 방송인 클라라의 과거 발언이 재조명된 것.

방송인 클라라는 공지영 작가와 SNS에서 나눈 대화를 통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지난 2013년 공지영 작가는 자신의 SNS를 통해 "솔직히 여자 연예인들의 경쟁적 노출, 성형 등을 보고 있으면 여자들의 구직난이 바로 떠오른다. 먹고 살 길이 정말 없는 듯하다. 이제는 연예인 뿐 아니라 TV나 매체에 나오는 모든 여성들도 그 경쟁 대열에"라는 글을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노출로 세간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연예인을 빗댄 것.

이에 클라라는 "뜨끔해서 드리는 말씀이지만 제게 관심은 직장인 월급과 같고, 무관심은 퇴직을 의미한다. 하지만 월급이 삶의 목표가 아니듯, 제 목표도 관심이 아니고 훌륭한 연기자가 되는 것"이라며 소신 발언 했다. 물론 클라라는 겨냥한 것은 아니지만 노출 논란과 관련해 자신의 입장을 표명했다.

한편 한서희씨는 마루기획을 언급하지 않았으며, 이어지는 루머에는 강력한 대응을 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