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03:20 (수)
 실시간뉴스
바디튠 코리아 분당점, 오픈 ‘웰빙 마사지 프로모션 40% 할인’
바디튠 코리아 분당점, 오픈 ‘웰빙 마사지 프로모션 40% 할인’
  • 김민영 기자
  • 승인 2017.09.26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분당마사지 바디튠 코리아는 오픈과 함께 ‘웰빙 마사지 프로모션 40%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오픈 이벤트는 직장인과 지친 육아맘, 운동후 근육통, 학업에 지친 수험생까지 마사지를 할인 받을 수 있도록 40% 할인된 가격으로 인기메뉴를 선정해 10월 10일까지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운영 프로그램은 1:1 맞춤형으로 부종관리, 림프순환, 하체순환, 전신관리 등으로 나눠져 있으며 원하는 시간대에 받고 싶은 관리를 자유롭게 선택이 가능하다. 관리실도 1인실과 2인실로 다양하게 있어서 미리 예약하고 방문하면 원하는 시간대에 힐링 체험이 가능하다.바디튠 코리아는 지압, 발관리, 아로마관리를 기본으로 하고 있으며 지중해 느낌의 인테리어로 도심 속 힐링테라피를 느낄 수 있도록 해 데이트코스로 이용할 수 있으며 커플마사지를 받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자체제작 유기농 오일을 사용하여 마사지와 피부관리에도 도움을 줄 수 있어 피로회복과 함께 1석2조 효과에 도움이 된다.

바디튠 코리아 관계자는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미세먼지가 많은 요즘 탈의실에는 의류스타일러를 구비해놓았으며, 분당 마사지를 찾는 분들이 편하게 쉬다 갈 수 있도록 세심하게 노력하고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바디튠 코리아는 분당수내역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예약 문의는 공식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