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20:15 (토)
 실시간뉴스
이 달의 뷰티 뉴스
이 달의 뷰티 뉴스
  • 유화미 기자
  • 승인 2017.09.27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 뷰티살롱, 보보리스

‘아름다움을 경외하는 사람들’이란 뜻의 보보리스(BOBORIS)는 고급스러운 가치를 추구하는 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 뷰티 살롱으로 진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고자 한다. 접근성이 뛰어난 도산공원에 위치, 자연 친화적인 소재를 살롱 곳곳에 사용해 ‘토탈 슬로우 뷰티 라이프’를 제시하며 지친 일상에서의 여유로운 휴식을 제공한다.
 

 

1 닥터탑, 실크 피브로인 헤어필 2X

 천연 누에고치에서 추출한 피브로인 단백질 89%로 손상모를 케어한다. 일시적으로 모발을 코팅해주는 실리콘 오일 대신 3가지 유기농 오일을 사용해 모발 속 보습력을 높인다. 인공향료를 배제하고 7가지 100% 천연향료를 최적의 비율로 배합해 자연 그대로의 향을 담았다.

2 보나비츠 추석 선물 세트

10가지 유해성분을 전혀 첨가하지 않은 건강한 치약이다. 매일 3번 나와 내 가족이 함께하는 치약이기 때문에 더 까다롭게, 더 신중하게 만들었다.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모든 성분을 까다롭고 신중하게 선택, 전 성분을 자신 있게 공개했다.

3 에이바이봄, 울트라 나이트 리프 마스크

바르고 자는 슬리핑 마스크로 숙면을 취한 듯 활력 넘치는 피부를 선사한다. 오렌지 컬러 플라워 에센스 성분과 미백, 주름 개선 기능성 성분이 함유된 꽃잎 모양의 치크 패치로 집중 케어 한 후, 생강, 홍삼, 익모초 성분이 함유된 슬리핑 마스크로 피부에 영양과 보습을 공급한다.

4 이자녹스, 에이지 포커스 링클 세럼 헤리티지 에디션 출시

이번 에디션은 이자녹스의 22년 기술 노하우를 프리미엄 헤리티지 패키지 디자인으로 담아냈으며, 4세대에 걸쳐 진화한 제품의 가치와 안티에이징의 대표 제품으로 자리 잡은 에이지 포커스 링클 세럼의 상징성을 고급스러운 골드 컬러로 표현했다.

5 멘소래담, 립아이스 l 라인프렌즈 립밤

새롭게 선보이는 ‘립아이스 l 라인프렌즈’ 립밤은 3종 내추럴 멘톨과 리얼 과즙이 함유돼 거칠고 민감해진 입술 진정 효과는 물론 예민한 입술을 더욱 촉촉하고 윤기 있게 가꿔준다. 라인프렌즈의 깜찍하고 귀여운 브라운, 코니, 샐리 캐릭터를 담아 소장 가치까지 더했다.

6 빌리프,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

본격적으로 건조해지는 가을철부터 겨울까지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기존 대비 2.5배로 커진 사이즈와 용량 대비 24%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더욱 풍성해진 용량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튜브 타입으로 제작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