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7:00 (토)
 실시간뉴스
가정용음식물처리기 전문기업 휴렉, “30초면 음식물쓰레기 해결 OK”
가정용음식물처리기 전문기업 휴렉, “30초면 음식물쓰레기 해결 OK”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7.09.28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집에서 가사 일을 전담하는 주부들이 가장 크게 신경 쓰는 부분 중 하나는 바로 주방관리이다. 특히 음식을 요리하는 과정에서 발생할 수밖에 없는 음식물쓰레기는 세균과 벌레, 악취의 가장 큰 원인으로 주부들의 고민거리로 꼽힌다. 그렇다고 매번 바로 버리기에는 번거롭고, 일부 음식물쓰레기 종량제의 시행으로 또 하나의 딜레마를 안겨주고 있다.

그리고 곧 다가오는 긴 추석 연휴를 앞두고, 차례상 준비와 명절 음식 등 각종 노동 후 찾아오는 육체적 피로와 스트레스는 물론, 음식물쓰레기 처리 역시 문제가 된다. 매년 명절만 되면 만드는 음식의 양만큼 음식물쓰레기도 많이 나오는데, 그래서 이 기간에는 음식물처리기에 대한 관심도 크게 늘어난다.

현재 음식물처리기, 분쇄기 전문기업 ‘휴렉’에서는 업소용과 가정용 음식물처리기를 직접 개발 및 유통하고 있는데, 특히 국내 최초로 가정용 음식물처리기 설치 시 주방후드청소, 싱크대 하단 호스교체, 주방타일 및 가스레인지 기본 케어, 피톤치드 향균 서비스 등 총 5가지가 결합된 ‘키친케어5’ 서비스를 통해 음식물쓰레기 처리 외에도 주방의 친환경 케어 서비스까지 제공하고 있다.

휴렉 가정용음식물처리기는 100% 국산 부품만 사용하여 국내 생산 및 제조하고 있으며, 내구성이 업그레이드 된 반영구적 BLDC모터를 장착, 4중 칼날 2중 맷돌로 자갈도 갈아버리는 강력한 4단계 분쇄 시스템이 특징으로 BLDC모터는 5년까지 품질보증을 해주고 있다.

또한, 기존 마찰 소음을 40% 이상 감소시켰으며 소비 전력도 낮아 매일 2분씩 한 달간 사용시 월 1,000원 이하로 전기료 부담도 적다. 휴렉의 가정용 음식물분쇄기는 한국상하수도협회 인증과 KC마크를 획득한 국가가 인정한 안전한 제품으로, 최근에는 ‘2017 한국소비자만족지수’ 시상식에서 주방용품(음식물쓰레기처리기) 부문 1위를 수상하기도 했다.

휴렉 가정용음식물처리기는 렌탈과 일시불 구매 모두 가능하며, 전국 70여개 지점을 보유, 전국 어디서나 전문 홈케어 매니저를 통해 설치와 체계적인 사후관리 및 케어를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휴렉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