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07:55 (수)
 실시간뉴스
서울이색데이트 특별한 코스, ‘VR체험’
서울이색데이트 특별한 코스, ‘VR체험’
  • 김민영 기자
  • 승인 2017.09.30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페, 영화관, 맛집과 같이 식상한 데이트코스 대신 신선한 서울이색데이트 코스를 찾는 커플들이 많다.

이에 VR콘텐츠 제작회사인 그린라이트 픽쳐스는 VR콘텐츠를 체험해볼 수 있는 ‘VRCC카페’를 런칭했다. VRCC 카페는 기존의 카페들과는 다른 신개념 카페로, 에로, 로맨틱코미디, 공포 등 다양한 장르의 영상 콘텐츠가 50여 편에 달한다.

VRCC는 내부에 2인 시네마룸이 준비되어 있어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을 뿐 아니라, 성인용품을 구경하며 구매할 수 있고 각종음료도 함께 판매하고 있어서 실내에서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는 곳 서울실내데이트코스다. 청담동 쉑쉑버거 바로 뒷쪽에 위치해 있어, 청담동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커플들에게 적합하다.

과거와 달리 최근에는 성인용품점이 편하게 오픈 및 전시되어 있어서, 남의 시선을 신경 쓰지 않고 편하게 구경할 수 있는 이색데이트코스다. 주로 디퓨저, 향수, 속옷 등의 디자인 상품들을 구매 가능한 편집샵 형태로 되어있다.

여기에 웹 홈페이지와 안드로이드, IOS기기를 통해 VR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으니 VR 기기를 가지고 있으나 부족한 콘텐츠들로 사용을 못 하고 있다면 다양한 콘텐츠를 감상할 수도 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물품, 카페, 영화관 관람 등 코인충전을 할 수 있는 쿠폰을 발행하기도 한다.

VRCC는 우리나라에서 최초로 생긴 시네마카페이며, 미성년자(청소년)는 출입할 수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