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1:15 (목)
 실시간뉴스
'미운우리새끼' 이상민, 싱글남의 흔한 마실거리 화제
'미운우리새끼' 이상민, 싱글남의 흔한 마실거리 화제
  • 김선우
  • 승인 2017.10.08 2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tvN 방송화면 캡쳐)

'미운우리새끼'에 출연 중인 이상민이 공개한 각종 마실거리가 새삼 화제다.

8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미운우리새끼'가 올랐다. 이와 관련해 SBS '미운우리새끼'에 출연 중인 이상민이 과거 방송에서 공개한 마실거리가 눈길을 끈다. 과거 이상민은 tvN 추석특집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20세기 소년 탐구생활'에서 하루 동안 자신들이 마시는 모든 마실거리를 촬영해 교수들에게 보고했다. 

이상민은 하루에만 총 10가지 마실거리를 흡입했다. 먼저 그는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수소수를 마셨고 이어 장어즙으로 원기를 충전했다. 또한 커피로 정신을 깨웠고 아르기닌과 석류즙을 오전에 마셨다. 오전에만 5가지 음료를 마신 셈이었다. 

이어 이상민은 오후에는 프로폴리스로 목을 보호하며 가수임을 드러냈다. 또한 헛개나무즙, 재스민 차, 비타민, 울금액을 차례로 마셨다. 그중에서도 이상민은 "재스민 차는 원래 커피였는데 커피를 줄이려고 아침엔 커피, 오후엔 차를 번갈아 마시면서 바꿨다"고 고백했다. 

이 같은 이상민의 다양한 마실거리에 대해 김준현은 "버라이어티 하다"고 말했고 '20세기' 교수들도 혀를 내둘렀다. 이상민은 자신이 바쁜 하루를 위해 챙겨 마시는 것도 있지만 선물 받은 것들도 있음을 강조했다. 

한편 이상민은 매주 일요일 방송되는 SBS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해 싱글라이프를 공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