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9:05 (금)
 실시간뉴스
‘고양음식축제’ 9월 30일~10월 1일 일산문화공원서 성황리에 열려
‘고양음식축제’ 9월 30일~10월 1일 일산문화공원서 성황리에 열려
  • 김도형
  • 승인 2017.10.10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양시(시장 최성)는 황금연휴 첫날인 지난달 30일과 10월 1일 일산문화공원에서‘제12회 고양음식축제’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전했다.
 
고양가을꽃축제, 호수예술축제 등 문화행사를 즐기기 위해 고양시로 모인 방문객들은 호수공원, 라페스타, 웨스턴돔 등지서 다양한 행사를 만끽하고 자연스레 일산문화공원으로 모였다. 이곳에서는 대표 맛집과 우수떡류가공업소, 식품제조업소, 우리지역농산물인 로컬푸드, 축산가공분야 까지 70여 개소의 업소와 단체를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었다.

특히 다양한 무료체험관을 운영하며 즐거움을 더했다. ▲어린이건강간식(채소과일나무) ▲전통 떡인 산병을 고양시캐릭터로 만들기 ▲카카오닙스 강정만들기 ▲식중독 증강현실게임 ▲떡방아체험 등 전세대가 함께 생활 트렌드를 반영한 음식문화를 체험하며 맛도 볼 수 있는 풍성한 먹거리 한마당이 됐다
 
또한 미8군 브라스밴드 찬조공연 및 고양호수예술축제에 초대된 체코와, 볼리비아 해외 전통 공연팀이 함께해 축제의 흥을 돋웠다.

음식축제 관계자는 “외식산업육성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이와 같은 자리를 지속적으로 마련함으로써 시민들에게 즐거움을 더한 다양한 음식을 소개할 예정이며 안전한 먹거리 환경 조성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Queen 김도형]  사진 고양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