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7:40 (토)
 실시간뉴스
조병돈 이천시장, 2017 지역파워피플 선정
조병돈 이천시장, 2017 지역파워피플 선정
  • 김도형
  • 승인 2017.10.12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사회 발전 위해 노력한 공로 인정받아
 

이천시는 조병돈 시장이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노력한 공로를 인정받아 지난 11일 2017 지역파워피플 자치부문에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지역파워피플은 사회 곳곳에서 지역사랑에 대한 헌신과 열정으로 대한민국을 빛 낸 이들을 찾아내 이들의 면면을 책으로 발간하여 기념하고자 (사)한국지역신문협회에서 주관해 선정하였다.

조 시장은 그동안 이천시의 유네스코 창의도시 지정으로 아시아를 넘어 세계로 진출하였고, 수도권 강소 도시로 급부상하며 새로운 전기를 마련하였다는 평가다.

최근에도 일자리 창출에 집중한 결과 4년 연속 경기도 내 고용률 1위 달성 등 가시적인 성과를 내고 있으며, 시민중심 소통행정으로 “시민 소통의 날”을 운영해 직접 시민들을 만나 민원을 해결하고 있다.

이날 시상식에 참석한 한 시민은 "조 시장은 따듯한 성장, 함께하는 시정, 완성과 재도약‘을 목표로 지역발전에 노력해 왔다“ 며 ”그간의 성과를 인정받는 것 같아 기쁘다“고 말했다.

조 시장은 “3선 시장으로서 이제 임기가 많이 남지 않았지만, 더 열심히 하라고 주신 상이라고 생각한다”며 “남은 시간 시민과 약속한 사업들을 모두 마무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날 시상식에서 한영순 한국자유총연맹 이천시지회장이 사회봉헌부문 지역파워피플로 선정되었다.

 [Queen 김도형]  사진 이천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