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파리 전역에서 세계적인 공연을 만끽할 수 있는 ‘SHOWTIME IN PARIS’
파리 전역에서 세계적인 공연을 만끽할 수 있는 ‘SHOWTIME IN PARIS’
  • 이지은
  • 승인 2017.10.13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코스 맘보 공연


프랑스 관광청과 파리관광안내사무소는 10월 30일부터 11월 12일까지 파리의 다채롭고 풍성한 공연문화를 즐길 수 있는 ‘쇼타임 인 파리(Showtime in Paris)’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 처음 열리는 ‘쇼타임 인 파리’는 이벤트 기간 동안 파리 전역에서 개최되는 공연 티켓 1장 구매 시 1장을 무료로 제공하는 행사다. 무료 티켓은 2,600장 한정으로 1인당 최대 15매까지 구매 가능하다. 이벤트 혜택을 누리기 위해서는 사전 예매가 필수며, 현재 ‘쇼타임 인 파리’ 홈페이지에서 진행 중이다.

이번 행사에는 화려한 분위기의 카바레, 뛰어난 음향을 자랑하는 유명 콘서트홀 등 약 20개의 공연장이 참여한다. 물랭 루즈(Moulin Rouge), 필하모니 드 파리(Philharmonie de Paris), 리도(Lido), 재즈 클럽 에투왈(Jazz Club Étoile), 크레이지호스 파리(Crazy Horse Paris) 등 파리를 대표하는 유명 공연장이 포함돼 있다.

관람객들은 ‘쇼타임 인 파리’에 참여하는 공연장에서 개최되는 음악회, 발레, 서커스, 카바레, 재즈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즐길 수 있으며 이번 행사를 위해 새롭게 선보이는 작품도 만나 볼 수 있다. 프랑스어에 익숙하지 않은 여행객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모든 공연에 영어자막이 제공된다.


[Queen 이지은 기자] 사진 [Showtime in Pari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