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결혼정보회사 가연, ‘로맨스 인 더 시티’ 미팅파티 개최
결혼정보회사 가연, ‘로맨스 인 더 시티’ 미팅파티 개최
  • 송기철
  • 승인 2017.10.1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정보업체 가연이 LG이노텍과 함께 따뜻한 행복 찾기에 나선다.

가연은 오는 21일 서울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에서 ‘로맨스 인 더 시티’ 미팅파티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미팅파티는 쌀쌀한 가을 따뜻한 행복을 함께 나누고 싶은 골드싱글 남녀를 위해 계획되었으며, LG이노텍 남성 직원과 가연 여성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도심 속 호텔에서 로맨틱한 분위기를 즐기며, 가을의 감성의 감성과 사랑을 함께 공유할 수 있는 상대를 찾는다.

이에 가연은 고급스러운 호텔 코스요리는 물론이고, 가을 풍미를 머금은 커피와 달콤한 디저트를 제공해 분위기를 더할 계획이다. 또한, 수제쿠기와 차, 고급 와인 등 참가자를 위한 다양한 상품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참가신청은 오는 10월 15일까지 가연 공식홈페이지 이벤트란을 통해 가능하며, 당첨자 발표는 10월 16일부터 순차적으로 개별 안내된다.

가연 이벤트팀 담당자는 “쌀쌀한 바람이 불어오는 가을에 따뜻한 행복을 찾고 있는 회원을 위해 ‘로맨스 인 더 시티’ 미팅파티를 준비했다”며 “이번 파티를 통해 따스한 연말을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결혼정보업체 가연 미팅파티 후기 및 문의는 이벤트팀으로 하면 되며, 미팅파티 외 가입비와 추천회원 확인 등은 가연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페이지를 통해서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