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22:40 (금)
 실시간뉴스
김현주-주상욱, 과거 드라마 키스신 다시보니...
김현주-주상욱, 과거 드라마 키스신 다시보니...
  • 김선우
  • 승인 2017.10.16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에이스토리 제공)

김현주의 과거 드라마 속 키스신이 새삼 화제다.

16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김현주'가 올랐다. 이와 관련해 김현주의 과거 드라마 키스신이 주목받고 있다. 김현주는 과거 JTBC 금토드라마 '판타스틱'에 출연했다.

'판타스틱' 제작진은 당시  김현주와 주상욱의 달달한 낚시터 키스 현장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현주(이소혜 역)와 주상욱(류해성 역)은 녹아내릴 듯‘로코로코 멜로멜로’한 분위기를 한껏 자아내고 있다. 

주상욱의 볼을 잡고 뽀뽀를 하는 김현주의 모습과 행복감을 감출 수 없는 주상욱의 꿀 떨어지는 눈빛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마주서서 행복한 미소를 짓는 두 사람과 서로를 꼭 끌어안은 달달한 모습이 보는 이들을 설레게 만든다. 

신파 없고 가식 없고 남은 시간도 없는 기상천외 3無로맨스를 펼쳐나가는 두 사람답게 또 이번에는 어떤 스킨십으로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이 장면은 류해성 덕분에 위기를 넘긴 이소혜가 고마움을 전하기 위해 류해성이 자주 찾는 낚시터를 찾아가는 장면이다.

이전까지는 류해성이 이소혜를 찾아가는 구도였다면, 처음으로 이소혜가 류해성을 찾아가는 장면이기에 그 사연과 키스신까지 이어지는 예측불가 전개에 관심이 모아졌다.

당시 '판타스틱' 제작관계자는 "두 사람의 차진 연기 호흡으로 달달한 케미가 살아나는 설레는 키스신이 탄생했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