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30 00:00 (토)
 실시간뉴스
‘타클라마칸’ 조성하, 영화에서도 될지어다
‘타클라마칸’ 조성하, 영화에서도 될지어다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7.10.16 2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제공 HB엔터테인먼트

 배우 조성하의 인기가 현실에서도 통했다.

 드라마를 통해 다양한 연령층의 인기를 사로잡은 조성하의 인기가 스크린에서도 이어지고 있다. 조성하가 출연한 영화 ‘타클라마칸’이 GV를 비롯한 공식 상영을 매진시키며 영화 팬들 사이에서 역시 큰 호응을 얻고 있는 것.

 영화 '타클라마칸'은 과거에 잘나가던 남자가 한순간의 실수로 나락에 빠지게 된 이야기를 다룬 작품. 오랜만에 스크린에 복귀한 조성하는 대기업 건설회사에 다녔지만, 지금은 재활용 수거 일을 하는 태식(조성하)으로 분한다. 그는 사업이 망한 후 힘겹게 살아가던 중 노래방 도우미 수은(하윤경)과 하룻밤을 보내고 살인까지 저지르는 등 황폐해진 인간의 모습을 섬세하게 그려내 주목받고 있다.

 이번 영화를 통해 조성하는 자본주의 사회에서 고통스럽게 살아가는 아버지의 담담한 면뿐만 아니라 일그러진 폭력의 양면적 얼굴까지 적나라하게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이 시대를 살아가는 아버지들의 처연하면서도, 참혹한 모습을 있는 그대로 드러냈다는 평이다.

특히, 관객과 함께 하는 첫 공식 석상인 만큼, ‘타클라마칸’ 고은기 감독을 비롯해 조성하, 하윤경 두 주연 배우가 모두 참석해 큰 호응을 얻었으며 또한 영화 이야기에서부터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다채로운 이야기를 나누었다.

[Queen 박유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