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25 (목)
 실시간뉴스
함소원, 신주아와 얼마나 비슷하길래 '평행이론'...미녀 배우가 사랑하는 재벌 2세
함소원, 신주아와 얼마나 비슷하길래 '평행이론'...미녀 배우가 사랑하는 재벌 2세
  • 김선우
  • 승인 2017.10.17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tvN '택시'

배우 함소원이 94년생 중국 농장사업가 2세와 열애 소식로 화제를 모은 가운데, 덩달아 배우 신주아가 이목을 사로잡았다. 신주아 또한 태국 재벌 2세와 결혼 했기 때문.

신주아는 과거 방송된 tvN '택시'에 출연 해 태국 근황과 고급 저택을 공개해 이목을 사로잡았다.

당시 방송에서 공개된 신주아 태국 집은 유럽풍 고급스러운 외양과 어마어마한 규모, 수영장과 정원까지 입을 MC들의 다물지 못하게 했다.공개된 신주아의 신혼집은 수영장, 정원, 드레스룸 등 호화로운 구성으로 시청자의 눈길을 끌었다.

신주아의 남편인 사라웃 라차나쿤은 태국의 유명 페인트 회사 JBP 경영인 2세로 훈남 외모를 소유했다. 두 사람은 지난 2014년 8월 태국과 한국에서 각각 결혼식을 올렸다.

한편 함소원은 현재 중국 대만 홍콩 등 중화권 전 지역으로 활동범위를 넓히며 활동 중이다. 그는 1997년 미스코리아 태평양으로 데뷔.영화 '색즉시공'에 출연해 스타덤에 올랐고 앨범을 출시하며 가수로도 활동했다. 중국에서도 인기를 얻은 함소원은 영화 '특공아미라' 등 현지 작품에 출연하며 중국 현지에서도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