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2:00 (금)
 실시간뉴스
권혁수부터 수지까지 ’긁지 않은 복권’ 당첨된 스타들의 다이어트 비결은?
권혁수부터 수지까지 ’긁지 않은 복권’ 당첨된 스타들의 다이어트 비결은?
  • 강동현 기자
  • 승인 2017.10.18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랭킹닭컴, 권혁수 인스타그램

당첨금이 일확천금을 능가하는 복권이 있다. 다이어트에 성공해 몰라보게 달라진 외모를 일명 ‘다이어트 복권’이라 부른다. 통통한 볼살과 듬직한 체형이 친근했던 스타들이 다이어트에 성공해 날렵한 모습으로 나타나면 왠지 모르게 배신감이 느껴질 정도다. ‘복권 미모’의 상징이 되어 다이어트 욕구를 자극하는 스타들의 감량 노하우를 알아보자. 

다이어트도 ‘먹방’으로

MBC ‘나 혼자 산다’를 통해 남다른 대식가의 기운을 뽐낸 권혁수. 아침에 일어나 케이크 한 통을 비우고 ‘창조 저염식’, ‘버닝 다이어트’를 운운하는 모습은 많은 다이어터들의 공감을 샀다.

이후 먹방 스타로 주목 받으며 듬직한 외모를 자랑했던 권혁수는 지난 6월 닭가슴살 전문 스토어 랭킹닭컴의 광고 모델로 발탁되며 본격적인 ‘입금 다이어트’에 돌입했다. 반신반의하던 네티즌들의 우려도 잠시, 권혁수는 두달 동안 10kg 감량에 성공해 화제를 모았다.

권혁수는 다이어트 비법으로 ‘닭가슴살’을 꼽았다. 엄청난 먹성을 자랑하는 만큼 체중 관리로 상당한 스트레스를 받았다는 권혁수는 큐브, 소시지, 스팀 닭가슴살 등 다양한 형태로 가공된 닭가슴살을 골라 먹으며 식탐을 잠재웠다. 닭가슴살 외에도 고구마, 다이어트 도시락 등으로 고칼로리 음식을 대체하며 아직까지 ‘유지어터’의 삶을 유지하고 있다는 후문.

8등신 완벽 몸매 – 강소라, 3대 철칙 다이어트

다리 길이만 105cm에 달하는 강소라는 학창 시절 통통한 몸매에서 20kg 이상 감량에 성공한 후 꾸준히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다. 강소라의 몸매 관리 비법은 자신만의 3가지 철칙을 고수하는 것.

삼시 세끼를 균형 있는 식단으로 챙겨 먹고, 저녁 6시 이후에는 금식하며, 발레 등으로 꾸준한 운동과 스트레칭을 하는 것이다. 특히 아침은 요거트와 과일, 점심은 밥과 채소 위주의 반찬, 저녁은 닭가슴살과 샐러드, 고구마 등을 곁들인 다이어트 도시락을 먹는 것으로 전해졌다. 

청순+섹시 매력 ‘뿜뿜’–펭귄 운동법

데뷔 초 통통한 젖살 덕에 귀여운 이미지를 가지고 있던 수지는 최근 SBS 수목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를 통해 청순하면서 성숙한 모습으로 변신해 더욱 사랑받고 있다. 수지는 닭가슴살과 고구마 등 단백질 식품을 섭취하며 5개월 만에 군살 없는 몸매로 탈바꿈 했다. 오후 6시 이후에는 금식하는 등 혹독한 식이요법과 다리를 어깨너비로 벌린 상태에서 손목을 안과 밖으로 번갈아 펴주는 ‘펭귄 운동’을 틈틈이 했다. 

귀요미에서 여신 등극–탄산수와 무작정 걷기

지난 2016년 프로젝트 걸그룹 I.O.I(아이오아이)로 활동하며 귀여운 볼살로 남심을 저격했던 구구단 강미나는 최근 몰라보게 달라진 외모로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매일 마시던 콜라를 탄산수로 대체했고 틈이 날 때 마다 숙소 주위를 무작정 걸었던 것이 다이어트에 큰 도움이 됐다. 일반적인 산책과는 비교하기 어려울 정도로 오랜 시간 장거리를 걸었다는 설명이다. 

이렇듯 눈물겨운 노력으로 ‘리즈 미모’를 찾은 스타들의 다이어트법은 체계적인 식단을 기본전제로 하고 있어 일반인이 무턱대고 따라 하기엔 무리가 있을 수 있다. 건강하면서도 효율적인 식단 관리를 위해 시중 다이어트 도시락의 도움을 받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한편,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 ‘맛있닭’의 다이어트 도시락 ‘더담은 도시락’ 5종은 닭가슴살의 함량을 높인 한 끼 도시락이다. 닭가슴살 스테이크, 스팀 닭가슴살, 닭가슴살 소시지 등 베스트셀러 제품과 퀴노아, 연근, 곤드레나물, 새우 등 영양이 뛰어난 슈퍼푸드를 적절히 조합해 균형 잡힌 영양을 공급한다.

특히 닭가슴살 함량을 개당 100g으로 맞춘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1팩 섭취 시 1회 단백질 흡수량인 30g 상당의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어 식단 관리 중인 다이어터는 물론, 근육 증량을 목표로 탄탄한 몸매를 가꾸는 이들에게도 제격. 열량 역시 300kcal 수준으로 한 끼 식사로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 맛있닭의 다이어트 도시락 ‘더담은 도시락’ 5종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