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환절기, 아기피부관리 위해 아기수딩젤 과 신생아크림으로 보습해줘야
환절기, 아기피부관리 위해 아기수딩젤 과 신생아크림으로 보습해줘야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7.10.20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을이 되는 계절에는 어른, 아기 모두 피부면역력이 떨어지는 계절이다. 잦은 아기피부트러블로 인해서 병원을 찾는 사례가 많은데, 증상을 미리 예방하고 아기피부를 건강하게 만들어주기 위해서는 아기수딩젤 과 신생아크림, 로션 등으로 보습관리가 매우 중요하다.

실제로 아기 때부터 꾸준히 아기수딩젤과 신생아크림. 아기로션 등으로 보습을 해준 경우는 아기피부트러블 등이 생길 확률이 줄어든다. 아기피부트러블이 생기더라도 아기수딩젤과 아기로션, 크림 등 안에는 캐모마일 과 병풀추출물, 마치현추출물, 라벤더꽃 등이 함유되어 있어서 아기피부트러블을 진정시켜주는데 많은 도움이 된다.

천연 아기화장품 전문브랜드 베비루미의 한 관계자는 “최근 미세먼지 및 건조하고 차가운 날씨 때문에 어린아이들 피부가 약해지고 있고, 베비루미 아기수딩젤 과 신생아크림 , 아기로션 등을 사용하고 좋아졌다는 후기들이 많이 올라오고 있다”고 말했다.
 
특히 베비루미 아기화장품 전 제품은 모두 EWG 안전등급으로 되어있고, 미국 USDA 와 유럽 ECOCERT 인증받은 식물성분들이 함유되어있어 자극없이 안전하게 아기피부를 관리해줄 수 있다.

환절기 아기피부트러블은 이런 피부진정 기능을 가지고 있는 아기로션 등 아기보습제를 사용하지 않고, 그냥 방치하였을 경우 아토피 같은 2차 피부질환으로 진행될 수 있어 평상시 수시로 아기수딩젤 과 아기로션 등으로 보습관리 해주는 습관을 가지는 것이 중요하다

베이비오일 같은 경우는 체내에 있는 수분을 잡아주어 건조함을 막아주고, 신생아크림 과 아기로션 등을 함께 발라줄 경우 보습효과가 극대화 된다. 따라서 아기로션, 아기크림 등으로 발라준 후 베이비오일로 마사지 보습을 해주는 육아 맘들이 많다.

어린아이들 경우 마사지를 하여주면 성장통 등을 예방하는 방법이기도 하기 때문에 아기가 성장통을 겪는다면 베이비오일 등으로 마사지를 해주는 것이 도움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