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23:40 (금)
 실시간뉴스
'브라보 마이 라이프' 정유미, 미모도 패션도 사랑스러워
'브라보 마이 라이프' 정유미, 미모도 패션도 사랑스러워
  • 김선우
  • 승인 2017.10.20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온라인커뮤니티)

'브라보 마이 라이프'에 출연하는 정유미의 사복 패션이 새삼 화제다.

20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브라보 마이 라이프'가 올랐다. 이와 관련해 SBS 토요드라마 '브라보 마이 라이프'에 출연하는 정유미의 사복 패션이 주목을 받고 있다.

과거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정유미 사복 패션'이라는 제목으로 몇 장의 사진이 게재되었는데, 사진 속 정유미는 남다른 패션감각을 자랑하며 화보 같은 일상 모습으로 카페 앞에서 누군가와 통화를 하며 서 있는 모습 등이 담겨있다.

​특히 정유미의 여성스럽고 센스 있는 스타일링이 눈길을 끈다. 정유미는 에스닉한 디테일의 니트 원피스에 포인트로 레드와인 컬러의 미니 체인 백을 매치, 블랙 플랫폼 슈즈로 마무리해 심플하고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전체 스타일링의 포인트가 되어준 백은 오야니의 '라이' 크로스바디백으로, 레드와인 컬러로 클래식하고 에스닉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그녀의 패션에 엣지를 더했다.

​정유미의 사복 패션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정유미 일상 자체가 화보네(hbloo***)" "목소리만큼이나 얼굴도 예뻐(hbeho**)" "정유미 가방 어디꺼야?(beon***)"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정유미는 21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되는 SBS 토요드라마 '브라보 마이 라이프'에서 하도나 역으로 열연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