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결혼정보회사 가연, 허전한 마음 채울 천만모여 이벤트 실시
결혼정보회사 가연, 허전한 마음 채울 천만모여 이벤트 실시
  • 송기철
  • 승인 2017.10.21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정보업체 가연이 미혼남녀를 대상으로 10월 천만모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쌀쌀한 바람이 부는 계절 헛헛한 마음을 느끼고 있을 싱글들의 연애를 지원하고자 준비됐으며, 오는 10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천만모여는 가연이 선보인 모바일 전용 결혼정보서비스로, 가연의 철저한 신원인증과 안심번호, 기독교 등 종교까지 선정 가능한 이상형 추천 시스템이 도입된 애플리케이션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안드로이드 구글플레이나 애플 앱 스토어에서 천만모여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은 뒤 가입한 아이디를 천만모여 홈페이지 내 이벤트 란에 입력하면 된다.

가연은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프라다 사피아노 여성중지갑 ▲롯데 호텔 소공라세느 주중 2인 디너 뷔페권 ▲키엘 울트라 훼이셜 크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는 계획이다.

이 밖에도, 추가로 100명을 추첨해 천만모여 3개월 무료체험권을 제공하며, 모든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11월 17일에 이뤄진다.

결혼정보업체 가연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소중한 인연을 찾아 따뜻한 가을을 보내길 바란다”며 ”다양한 경품도 준비되어 있는 만큼 싱글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가연의 가입비와 추천 회원 확인 등은 홈페이지, 카카오톡 페이지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