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5:20 (목)
 실시간뉴스
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 대명그룹 힘입어 ‘골프, 승마 등 이색 만남 서비스 제공’
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 대명그룹 힘입어 ‘골프, 승마 등 이색 만남 서비스 제공’
  • 김민영 기자
  • 승인 2017.10.22 2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대표이사: 권성호)은 ‘가족의 가치를 소중히 여기고, 사람이 중심인 기업’ 모토의 국내 대표 리조트 기업 대명그룹(대명리조트)의 결혼정보회사다. 

결혼정보 업계 유일 대기업 계열인 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은 지난 2014년 하반기, 결혼정보 1세대로 20여 년 간 업계를 선도해 오던 결혼정보회사 '행복출발 더원'을 인수, 대명그룹 계열사로 외형을 확대시킴과 동시에 20년 간 쌓아 올린 노하우를 바탕으로 국내 결혼정보 서비스 이용 고객에게 체계적인 회원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결혼정보업체 대명위드원은 기존 결혼정보 1세대 업계 만남 주선 서비스 역량과 함께 대명그룹 30년 서비스 노하우를 기반으로 대기업의 체계화된 시스템을 적용해 고객 만족 실현에 앞장서고 있다. 

 

뿐만 아니라, 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은 대명그룹 계열 대명리조트, 비발디파크, 소노펠리체 등 대명리조트 회원을 포함, 1만 3500여 개 기업∙기관 등의 폭넓은 네트워크를 통해 의사, 변호사 등 전문직, 사업가, 공직자 등 다양한 직업, 계층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의 주요 특징은 특허 매칭 시스템(특허 제 10-1141196호)과 오랜 기간중매 노하우를 쌓아 온 결혼 매칭 고수들의 적극적인 매칭 서비스다. 이 중, 최적의 이상형과의 만남을 주선하고 탁월한 성혼율로 연결시켜주는 특허 매칭 시스템은 업계 최초로 선보인 결혼정보 업계 1세대 대명위드원의 주요 서비스 중 하나다. 또한, 평균 15년 이상 경력의 결혼 전문가 커플매니저들이 회원과의 2:1 밀착 관리를 통해 상담→매칭→만남→연애→결혼에 이르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신개념 미팅 파티 ‘파티위드원’은 기존의 진부하던 미팅 파티의 개념을 ‘활동을 통해 자연스런 만남을 유도 한다’라는 의의로 새롭게 기획, 회원들의 피드백을 통해 프로그램을 신설해나가며 타사에서 할 수 없는 외부 활동을 추가한 큰 특징이 있다. 대명그룹에서 보유하고 있는 오션월드, 스키월드, 골프장, 승마장 등의 인프라도 활용하고 있는 대명위드원의 파티위드원은 맞선 개념의 결혼정보서비스에 대한 부담감을 완화하고 고객의 눈 높이는 맞추고 서비스 가입의 문턱은 낮춰 보다 많은 이들에게 결혼 정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은 오는 10월 21일 문화의 날을 맞이해 연극 <오펀스> 티켓을 제공하는 문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매주 5명의 솔로남녀를 선정(1인 2매 제공), 한달 간 총 15명의 미혼남녀에게 문화 서비스를 지원할 계획이다. 결혼정보 대명위드원의 연극 <오펀스> 초대 이벤트는 11월 15일까지 실시되며, 만 20세 이상 미혼, 재혼 남녀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