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6:00 (목)
 실시간뉴스
이 달의 쿠킹 뉴스
이 달의 쿠킹 뉴스
  • 유화미 기자
  • 승인 2017.10.23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라소 비타민워터, 베어 아트 입힌 ‘아트 콜라보레이션 에디션’ 출시

글라소 비타민워터가 주목받는 팝 아티스트 ‘임지빈’과 아트 콜라보레이션을 전개한다. 특히, 이번 에디션은 글라소 비타민워터의 4가지 종류별 스타일에 따라 그 특성에 맞는 캐릭터와 문구로 디자인된 점이 특징이다. 임지빈이 글라소 비타민워터 각 제품별 특성을 전달할 수 있는 베어 아트에 자신만의 시그니처 디자인을 결합해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완성되었다.

 

1 본죽, ‘대합조개미역죽’ 출시

건강을 기원하는 의미로 생일상에 빠지지 않는 국내산 미역에 고급 조개류인 대합을 듬뿍 넣어 끓여낸 건강죽으로 영양학적인 측면에서 환상 궁합을 자랑한다.

2 풀무원다논, ‘다논 그릭 드링크’ 출시

그릭 요거트 특유의 진한 농도에서 오는 풍미와 식감을 최대한 살리면서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형태로 만들었다는 점이다.

3 공차코리아, ‘따뜻한 밀크티’ 3종 출시

베스트셀러 밀크티 3종에 조화로운 플레이버 폼을 얹어 한 잔으로 즐길 수 있도록 했으며 밀크티 위에 배색 컬러가 독특한 것이 특징이다.

4 풀무원, '生콩나물국' 출시

깨끗하고 맑은 물로 7일간 키운 콩나물에 황태와 멸치로 만든 밑국물, 말린 황태, 고추, 대파를 넣어 만들어 시원할 뿐 아니라 진하고 담백한 국물 맛을 낸 것이 특징이다.

5 던킨도너츠, ‘엑스트롱 커피’ 출시

활력과 에너지를 주는 과라나, 클로로겐산이 들어간 부스트 샷을 추가해 더 깊고 강렬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엑스트롱 커피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6 복음자리, ‘아기랑 소곤소곤 쌀과자’ 출시

무농약 현미를 넣어 만든 쌀과자 3종은 국산 무농약 현미에 영양 가득한 쌀눈가루와 칼슘, 아연, 비타민C 등 유아 성장에 필요한 영양소를 담은 기능성 과자이다.

[Queen 유화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