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꽃피어라 달순아' 홍아름, 민효린-한지민-강혜정 닮은 미모 재조명
'꽃피어라 달순아' 홍아름, 민효린-한지민-강혜정 닮은 미모 재조명
  • 김선우
  • 승인 2017.10.24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bnt 제공)

'꽃피어라 달순아'에 출연 중인 홍아름의 화보가 새삼 화제다.

24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꽃피어라 달순아'가 올랐다. 이와 관련해 KBS2 TV소설 '꽃피어라 달순아'에 출연 중인 홍아름의 화보가 눈길을 끈다. 홍아름은 과거 bnt와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민효린 닮은 꼴로 유명한 그는 "과거 싸이월드 쪽지를 통해 넥슨 모델 제안을 받았다. 이후 패션잡지 전속 모델로 활동하며 FT아일랜드 '너 올 때까지' 뮤직비디오에 출연할 기회를 얻었고 자연스럽게 연기를 시작했다. 신인 시절, 동명이인 얼짱 '홍아름'이 유명세를 떨치면서 함께 이름을 알릴 수 있었다"며 연예계 진출 계기를 밝혔다. 

또렷한 이목구비로 카메라 앞에서 다양한 표정을 선보인 홍아름은 "성형과 시술을 한 군데도 하지 않았다. 자연 미인은 아니고 '자연인'이다(웃음). 얼굴을 고치고 싶었던 적은 많지만 한 번 성형하면 계속하고 싶은 마음이 들 것 같아 외모의 부족함을 연기로 채우리라 마음먹었다"고 전했다.

더불어 "민효린, 한지민, 강혜정 닮았다는 말을 많이 듣지만 그분들은 감히 비교하지 못할 만큼 뛰어난 미모의 소유자다. 그저 닮았다고 생각해주시는 것만으로도 감사하다"며 겸손하게 이야기를 이어갔다.

한편 홍아름은 KBS2 TV소설 '꽃피어라 달순아'에서 고달순 역으로 열연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