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오늘의 날씨] 낮 기온 20도, 아침에 짙은 안개주의보, 파주 2도까지 떨어져
[오늘의 날씨] 낮 기온 20도, 아침에 짙은 안개주의보, 파주 2도까지 떨어져
  • 박소이 기자
  • 승인 2017.10.25 0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7년 10월 25일 수요일 날씨
▲ 사진 기상청 [오늘의 날씨]

[오늘 날씨] 현재(기상청 발표 04:15), 전국이 맑으나, 일부 내륙을 중심으로 안개가 짙게 낀 곳이 있다.

수요일인 오늘 전국이 맑고 쾌청한 가운데, 아침저녁으로는 서늘하고, 낮에는 따뜻한 전형적인 가을 날씨가 이어지고 있다. 아침에 서울은 9도, 춘천 5도, 파주는 2도까지 뚝 떨어지겠다. 낮 기온 서울과 대구 21도, 대전 20도 예상된다.

새벽부터 아침 사이에는 일부 내륙에 서리나 얼음이 어는 곳 있겠다. 하지만 낮에는 가을볕이 수은주를 빠르게 끌어올리면서 20도를 넘나들겠다.

내일(26일) 목요일은 전국이 대체로 맑은 날씨를 보이는 가운데, 중부지방은 오후에 구름 많아지겠다. 아침에 8도 안팎을 보이겠고, 한낮에는 서울 20도, 전주·대구 21도까지 오르겠다.

모레(27일) 금요일은 전국이 구름 많다가 오후부터 맑아지겠다.

오늘과 내일(26일), 새벽부터 아침 사이에 중부내륙과 일부 남부내륙에는 서리가 내리고 얼음이 어는 곳이 있겠으니, 농작물 관리에 유의해야겠다.

오늘 바다의 물결은 동해 먼 바다에서 높게 일다가 점차 낮아지겠다. 또, 내일까지 동해안은 너울로 인한 높은 파도가 밀려오는 곳 있겠다.
 

▲ 사진 기상청 [오늘의 날씨]


다음 주 초반에는 아침 기온이 5도 내외로 뚝 떨어지며 날씨가 추워지겠다.


[Queen 박소이 기자] 사진 기상청 [오늘의 날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