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22:10 (화)
 실시간뉴스
11월 패션 소식
11월 패션 소식
  • 김민주 기자
  • 승인 2017.10.25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7년
 

크록스, 글로벌 홍보대사 윤아와 함께 크록스 스타일링 데이 개최

글로벌 캐주얼 풋웨어 브랜드 ‘크록스’가 2017년 가을/겨울 컬렉션 출시를 기념하는 ‘크록스 스타일링 데이’를 진행했다. 크록스의 글로벌 홍보대사인 소녀시대 윤아가 자신의 특별한 스타일링 시크릿과 함께 자유로운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크록스 스타일링 팁을 공유하였다. 이날 윤아는 17FW ‘시티레인 로카 그랙픽 슬립온 우먼’을 멋스럽게 매치한 세련된 가을 스타일로 이목을 끌었다. 이 제품은 클래식한 스니커즈 스타일에 캐주얼한 TPU 소재를 접목한 모던한 디자인으로 데일리 스타일링에 잘 어울리며, 빈티지한 분위기와 이국적인 느낌까지 연출할 수 있다. 크록스 자체 개발 소재인 크로슬라이트(Croslite™)가 적용되어 착화감이 편안하고, 경량성이 뛰어나 가을철 아웃도어에도 적합하다. 크록스 가을/겨울 컬렉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크록스 코리아 공식 사이트에서 찾아볼 수 있다.
 

 

1 로레나 안토니아찌, 딥 브이넥 버진 울코트 출시
이탈리아 니트웨어 브랜드 ‘로레나 안토니아찌 (Lorena Antoniazzi)’에서 17FW ‘딥 브이넥 버진 울코트’를 선보인다. 은은한 핑크빛 컬러로 군더더기 없이 길게 떨어지는 라인이 특징이며, 깊은 브이넥과 큰 포켓 디자인이 럭셔리 무드를 선사한다. 시그니처 패브릭인 버진 울을 사용해 보온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추었으며, 목 뒷부분에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돋보이는 별 로고를 더해 포인트를 주었다.
 

2 오브제, 울 체크 슈트 출시
페미닌 감성의 여성복 브랜드 ‘오브제(OBZEE)’가 17FW ‘울 체크 소재의 재킷과 스커트’를 선보인다. 울 소재의 더블 브레스티드 재킷은 슬림한 라인이지만 한겨울까지 따뜻하게 착용 가능하며, 앞과 뒤가 언밸런스한 스커트를 함께 착장 시 입체감을 살려준다. 재킷과 스커트를 각각 다양한 아이템과 매치해 가을/겨울 트렌드인 체크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3 스케쳐스, DLT-A 하이글로시 다운 자켓 출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스케쳐스(SKECHERS)’가 겨울을 맞이하여 ‘DLT-A 하이글로시 다운 자켓’을 출시한다. 양면을 활용할 수 있는 리버시블 형태의 패딩 재킷으로 단색 컬러와 카무플라주 패턴 두 가지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짧은 길이감은 캐주얼한 분위기를 살려주며 오버핏 디자인은 트렌디한 느낌을 담아낸다. 하단의 스트링을 조절해 원하는 스타일로 다양한 스트리트 룩을 연출할 수 있다.


4 락포트, 콥 힐 올리아나 부츠 출시
스타일로 완성된 편안한 슈즈 브랜드 ‘락포트(ROCKPORT)’에서 17FW 드레스 캐주얼 라인의 ‘콥 힐 올리아나(COBB HILL OLIANA)' 부츠를 출시했다. 내구성이 뛰어난 소가죽 소재로 은은한 광택이 발하는 미니멀 디자인이 돋보인다. 양 측면 신축성이 우수한 밴드는 용이한 착용을 돕고 여유로운 착화감을 제공한다. TPR 소재의 밑창이 적용되어 미끄럼 방지 기능을 더했다.


5 프레카, 프레카 플로우2 출시
영국 디자이너 페이스웨어 브랜드 ‘프레카(FREKA)’ 가 런던의 현대 건축물에서 영감을 받은 새로운 디자인과 향상된 기능을 더한 ‘프레카 플로우 2(FREKA Flow2)’ 컬렉션을 공개했다. 새롭게 개선된 이어-넥 스트랩은 코와 광대뼈에 이르는 부위의 압력을 줄이고 귀에 걸리는 압박을 목으로 분산시켜 가볍고 밀착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담당 [Queen 김민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