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뉴트리디데이 신제품 ‘프리미엄 순수 석류즙’ 출시
뉴트리디데이 신제품 ‘프리미엄 순수 석류즙’ 출시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7.10.26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뉴트리디데이 '프리미엄 건강즙 순수석류100'

건강보조식품의 명가 뉴트리디데이에서 ‘프리미엄 순수 석류100’을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이란산 석류 열매를 갈아 만든 100% 석류즙이어서 주목을 받고 있다. 뉴트리디데이의 좋은 재료 엄선을 통한 고객 건강 우선주의가 녹아져 있다.

석류는 흔히 에스트로겐 성분이 많아 여성들이 첫 손가락으로 뽑는 과실이다. 주름예방과 피부개선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한다. 또한 석류는 혈액순환과 면역력개선에도 좋아 여성뿐만 아니라 남녀노소 누구나에게 좋은 건강 과일이다.

뉴트리디데이의 프리미엄 순수 석류즙은 시럽이나 과당을 넣지 않고, 석류 본연의 새콤, 달콤한 맛을 잘 살렸다. 그리고 합성보존료, 합성착향료, 인공색소를 첨가하지 않았다. 신선하고 깔끔한 과일즙의 본맛을 느낄 수 있다.

미녀는 석류를 좋아한다고 한다. 그만큼 여성들에게 여성미와 아름다움은 중요하다. 특히 첨가물 없이 체계적인 생산 공정을 자랑하는 뉴트리디데이는 제품의 세척, 가공, 이동, 보관까지 전과정을 인증기관의 철저한 관리를 받는다고 한다.

이러한 결과물은 오랫동안 다양한 건강즙 시리즈를 만들어 오며 축적된 뉴트리디데이의 노하우로 증명된다. 특히 꾸준히 팔리고 있는 뉴트리디데이의 인기 건강즙인 ‘프리미엄 유기농 양배추 브로콜리즙’은 100% 국내산 유기농 양배추와 브로콜리를 선별하여 만든 농축액으로, 다른 첨가물 없이 자연의 건강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양배추즙과 브로콜리즙에는 풍부한 식이섬유와 미네랄, 비타민이 들어있어서 환절기인 요즈음, 건강을 위해 한 팩씩 챙겨 섭취하면 건강에 도움이 된다. 또한 위와 장의 건강을 생각한다면 유기농 양배추 브로콜리즙으로 효과를 볼 수 있다.

이 제품 외에도 뉴트리디데이는 리얼 푸룬즙, 순수 양파즙, 아사이베리즙, 아로니아즙, 순수 생도라지배즙 등 다양한 건강즙을 제공하고 있다. 소비자는 개인의 취향과 필요한 영양분을 고려하여 다양한 선택을 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뉴트리디데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상담은 대표번호로 문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