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06:10 (수)
 실시간뉴스
송선미, "그녀에게 이어지는 따뜻한 위로의 메시지, 남편 잃은 그녀의 절절한 사부곡"
송선미, "그녀에게 이어지는 따뜻한 위로의 메시지, 남편 잃은 그녀의 절절한 사부곡"
  • 김선우
  • 승인 2017.10.26 2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방송 캡쳐)

배우 송선미에게 누리꾼들의 따뜻한 위로 이어지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

26일 송선미와 고인이 된 남편의 사연이 대중들에게 알려진 가운데, 송선미에게 이어지는 누리꾼들의 선플이 조명된 것.

누리꾼들은 남편을 떠나보낸 송선미에게 위로의 메시지를 보내며 송선미가 다시금 힘을 내기를 바란다는 목소리를 내고 있다.

jpc7**** "상상도 못할만큼 힘들겠지만 예쁜아이봐서라도 힘내시길 바랄게요. 그리고 드라마 잘 보고있습니다~", winn**** "힘내세요 . 하늘에서 보고계실 거예요 울지마시고 식사 잘 챙겨 드세요^^"", srge**** "정말 걱정인것은 송선미의 아이가 겨우 3살 이라는 것인데 아빠없이 자라야 하는 아이의 모습과 지금 이 상황이 정말 안타까울 따름이다. 고인의 명복을 빌고 가족이 힘을 내길 바란다.", full**** "송선미씨 드라마 보니까 얼굴이 많이 상하셨더라구요. 그렇지만 방송 열심히 하는 모습 응원합니다. 힘내세요.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등의 따뜻한 위로가 이어지고 있다.

한편 누리꾼들은 송선미의 남편에 대한 명확한 수사와 처벌을 촉구한다는 목소리를 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