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21:20 (화)
 실시간뉴스
결혼정보회사 가연, ‘가을 愛 전설’ 미팅파티 개최
결혼정보회사 가연, ‘가을 愛 전설’ 미팅파티 개최
  • 송기철
  • 승인 2017.10.28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결혼정보회사 가연, ‘가을 愛 전설’ 미팅파티 개최.


결혼정보업체 가연이 삼성SDI와 함께 가을 사랑 찾기에 나선다.

가연은 오는 11월 4일 부산에 위치한 웨스틴 조선 호텔 부산에서 ‘가을 愛 전설’ 미팅파티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미팅파티는 미혼남녀들의 헛헛한 마음을 채워주기 위한 이벤트로 계획되었으며, 삼성SDI 남성 직원과 가연 여성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부산 해운대가 보이는 호텔에서 로맨틱한 밤바다를 즐기며, 쌀쌀한 가을을 훈훈하게 함께 보낼 인연 찾기에 나선다.

가연은 보다 성공적인 미팅파티를 만들기 위해 고급스러운 호텔 코스요리는 물론이고, 풍미를 가득 담은 커피와 달콤한 디저트를 제공해 분위기를 더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수제쿠키와 가을의 정취가 담긴 차, 화장품 세트 등 참석자를 위한 다양한 상품도 제공할 계획이다.

참가신청은 오는 10월 29일까지 가연 공식홈페이지 파티란을 통해 가능하며, 당첨자 발표는 10월 30일부터 순차적으로 개별 안내된다.

가연 이벤트팀 담당자는 “가을에 마음이 헛헛한 미혼남녀를 위해 ‘가을 愛 전설’ 미팅파티를 준비했다”며 “이번 파티를 통해 훈훈하고 사랑 가득한 가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결혼정보업체 가연 미팅파티 후기 및 문의는 이벤트팀으로 하면 되며, 미팅파티 외 가입비와 추천회원 확인 등은 가연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페이지를 통해서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