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0 (금)
 실시간뉴스
큰형네건강즙, 숙성칡즙, 자색양파즙 최대25% 할인 이벤트 진행
큰형네건강즙, 숙성칡즙, 자색양파즙 최대25% 할인 이벤트 진행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7.10.30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좋은 재료 바른 원칙 큰형네건강즙은 숙성 건강즙 300만팩 판매 기념으로 큰형네건강즙 인기상품인 숙성칡즙 고농축제품과 자색양파즙 제품에 대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큰형네건강즙 관계자에 따르면 “그동안 큰형네건강즙을 꾸준하게 찾아주셔서 300만팩을 판매하게되었는데 이를 기념해서 고객들에게 더 좋은 혜택을 드리고 싶었다”며 300만 팩 판매에 대한 기념 이벤트의 뜻을 밝혔다.
이어 “이번 이벤트는 그 동안 고객들의 할인 요청의 뜻을 받아들여 숙성칡즙 고농축을 최대 25%까지 할인하고 자색양파즙의 경우 2개 박스 묶음 상품에 대해서는 20% 할인과 함께 무료배송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며 “이번 이벤트가 고객님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달하는 이벤트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의 제품인 숙성칡즙은 지난 10년간 갱년기 여성에게 좋은 음식으로 꾸준히 인기를 얻어온 제품으로 늦가을과 이른봄까지의 국산 암칡을 사용해서 만들었으며, 저온숙성과정을 통해서 여성 갱년기에 접어든 50대 이후 여성들에게 좋은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이 숙성칡즙 골드형의 이벤트를 기획하게 된 이유는 6개월, 1년이상 꾸준히 재구매를 하시는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의미가 크다고 말했다.

자색양파즙 또한 전남무안지역의 자색양파를 사용했으며, 제철 양파를 농가들에게 직접 수매하여 가장 좋은 품의 자색양파를 공급받아서 양파즙을 만들고 있다. 그래서 경쟁이 치열한 양파즙 제품들중에서도 다소 가격이 비싼편임에도 큰형네 자색양파즙은 단골들의 입소문으로 판매량이 늘어가는 제품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대표번호로 전화문의 가능하다.

한편 숙성건강즙 전문 업체인 큰형네건강즙에서는 이벤트 중인 두 가지 제품 외에도 숙성칡즙 실속형과 환절기에 좋은 고려홍도라지즙, 고려홍도라지배즙과 국내 자연산헛개열매로 만든 숙성헛개열매즙, 토종흰민들레즙도 함께 판매되고 있으며,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