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06:25 (금)
 실시간뉴스
성형 후 붓기 관리 전문 브랜드 애프터플러스, 11월 이벤트 실시
성형 후 붓기 관리 전문 브랜드 애프터플러스, 11월 이벤트 실시
  • 백준상 기자
  • 승인 2017.10.31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면부붓기와 성형후붓기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전문 브랜드 애프터플러스가 11월 공식 홈페이지에서 상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겨울방학 쌍수성형이나 성형후붓기빼는법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마련한 깜짝 이벤트로 애프터플러스 1세트(브로멜라인정1+오리엔탈앰플1+아르니카리커버리크림1), 애프터플러스2세트(브로멜라인정2+오리엔탈앰플2+아르니카크림2)를 구입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다.

이벤트의 증정품은 샘플이 아닌 애프터플러스에서 판매하고 있는 본 상품으로 진행되어 1세트 구매 시 아르니카리커버리크림 1개 추가 증정, 2세트 구매 시 라이트세트1(브로멜라인정+아르니카 리커버리크림)이 추가 증정될 예정이다.

본 이벤트는 11월1일(수)부터 11월30일(목)까지 진행되며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단독 진행된다.

해당 업체는 지난 렛미인 시즌3와 시즌4에 공식 사용된 안면부붓기, 성형후관리 프로그램으로 파인애플 줄기에서 추출한 단백질분해효소 브로멜라인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 브로멜라인정, 백출, 의이인, 당귀, 복령, 천궁, 마치현, 진피, 계지, 호박이 함유되어 있는 오리엔탈앰플, 아르니카, 위치하젤, 알로에베라, 천궁, 지황이 함유되어 있는 아르니카 리커버리크림을 판매하고 있다.

한편 아르니카리커버리크림은 최근 대한피부과학연구소에서 진행하는 안면부붓기완화효능평가시험에서 붓기완화에 도움이 될 수 있다는 시험인증(시험명: ㈜휴렙 “아르니카 리커버리 크림” 붓기완화 효능평가 시험 / 시험번호: KDRI-2017-239)을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