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25 (금)
 실시간뉴스
아비셀 어성초 천연비누 절찬 판매 중
아비셀 어성초 천연비누 절찬 판매 중
  • 김민영 기자
  • 승인 2017.11.01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아비셀(Avicell)에서 출시된 ‘어성초 천연비누’가 인기다.

이 비누는 어성초 가루, 어성초 추출물을 주요 성분으로 제작된 천연 비누다. 시중에 판매 중인 기존의 어성초 비누는 소량의 어성초 추출물이 함유돼 있는 반면, ‘아비셀 어성초 천연비누’는 어성초 추출물과 100% 어성초 가루가 함유돼 있어 육안으로 어성초 가루를 볼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어성초는 피부 문제 개선에 도움이 되는 쿠에르치트린 성분이 다량 함유돼 있고, 칼슘, 무기질, 비타민 등 피부 건강에 이로운 영양성분이 포함돼 있는 약재로, 일본에서는 먹는 미용제라 알려지고 있으며, 외용으로는 어성초 비누, 어성초 유액 등이 시판돼 있다. 

예로부터 해열, 항균작용, 혈액순환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는 어성초는 여드름, 아토피, 탈모 등의 고민성 피부에 도움을 준다고 하여 현대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아비셀 어성초 천연비누는 5차 주문량까지 모두 완판돼 1주일간 예약주문을 진행했고, 지난주 금요일부터 6차 생산량 입고로 판매가 이뤄지고 있다.

이 비누를 구매해 직접 사용한 소비자들은 “세안 시 진짜 어성초 가루가 눈에 보여 확실하게 어성초 비누인 것을 알수 있다”, “역대급 어성초 비누인 것 같다”, “제품 사용 후 피부가 진정되는 것을 체감한다” 등의 후기를 남기고 있다.  

어성초 천연비누를 담당하고 있는 아샤그룹(대표 이은영)의 김태욱 매니저는 “소비자들이 꾸준히 찾고 실제 사용 후 효능이 있다는 연락을 많이 해주신다”며 “우수한 제품력으로 문제성 피부를 가진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는 제품을 기획하겠다”고 밝혔다.

아비셀 어성초 천연비누는 5차 주문량 완판 기념으로 현재 아비셀 홈페이지 및 아샤몰에서 40% 할인 행사가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