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3:00 (토)
 실시간뉴스
미국으로 떠나는 단풍 여행, 가을 속에서 제대로 머물고 싶다면?
미국으로 떠나는 단풍 여행, 가을 속에서 제대로 머물고 싶다면?
  • 이지은
  • 승인 2017.11.03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 뉴욕 - 속삭이는 바람 트리 하우스


미국 동부는 가을이면 단풍나무, 자작나무 등 다양한 나무들이 온통 노란 빛과 붉은빛으로 물들어 장관을 이룬다. 가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곳에 머문다면, 더욱 환상적인 단풍 여행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


화려한 단풍을 즐길 수 있는 에어비앤비 숙소 리스트

1. 뉴욕, 속삭이는 바람 트리 하우스
아늑하고 소박한 나무로 된 집에서 머무르며 가을의 정취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곳. 나무 위의 집은 주변의 나무와 연결되는 창문과 문 그리고 자연의 신비한 아름다움으로 둘러싸여 있다.

2. 뉴햄프셔, 파노라마 같은 가을 단풍 경관을 감상할 수 있는 고급 휴양지
가을에 아름다운 단풍을 즐길 수 있는 숙소로 해 질 녘 낭만적인 일몰 또한 아름다운 곳. 겨울의 집이라는 별칭답게 아늑한 분위기를 가졌으며, 탁 트인 산의 전경을 감상할 수 있다. 골짜기가 내려다보이는 언덕 위에 자리 잡고 있으며 하이킹, 낚시, 골프, 쇼핑, 식사 등을 위한 이상적인 장소다. 잭슨 및 노스 콘웨이의 기타 관광 명소도 가깝게 위치해 있다.

3. 매사추세츠, 아늑하게 자연 속에 자리한 코티지
미국 매사추세츠주 버크쇼에 자리한 매력적이고 낭만적인 코티지 스타일의 숙소. 이전에는 유명 조각가의 별장 겸 스튜디오였다. 2층으로 이루어진 이곳은 10미터 높이의 원뿔형 천장이 있는 매력적인 침실이 있으며 나무와 하늘, 백합 연못으로 펼쳐지는 풍경이 창을 통해 전망이 가능하다. 계단 아래 앉아있는 방은 시냇물과 아름다운 정원이 내려다보이는 등 환상적인 뷰를 자랑한다.

4. 버지니아, 와이너리에 자리한 격자무늬 방
와이너리 안에 위치한 3개의 객실 중 하나로 3층 개인 주택의 꼭대기 층에 자리해 있다. 발코니와 퀸사이즈 침대가 있어 자신만의 독특한 공간을 만들 수 있다. 가을이 되면 환상적인 단풍을 즐길 수 있는 완벽한 장소 중 하나.


[Queen 이지은 기자] 사진 [에어비앤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