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7:20 (토)
 실시간뉴스
레전드 스포츠 히어로즈, 미세먼지 없는 실내 스포츠 공간으로 인기
레전드 스포츠 히어로즈, 미세먼지 없는 실내 스포츠 공간으로 인기
  • 백준상 기자
  • 승인 2017.11.03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전드 스포츠 히어로즈’ 강남 직영점

-미세먼지 주의보에 야외 대신 실내에서 즐기는 ‘스크린 스포츠’ 인기

-레전드 스포츠 히어로즈, 다양한 게임 구성에 새로운 주말 가족 스포츠 공간으로 각광

-최근 컬링과 승마 등의 신규 스크린 스포츠 종목 도입되며 방문자 급증

[2017.11.03] 가을비와 미세먼지가 반복되는 등 변덕스러운 가을 날씨에 야외활동 대신 실내에서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레전드 스포츠 히어로즈’가 눈길을 끌고 있다.

실내 스크린 스포츠 테마파크 ‘레전드 스포츠 히어로즈’는 실내에서 다양한 스포츠를 온 몸으로 체험할 수 있고, 동시에 건강, 재미, 여가를 한 곳에서 충족시킬 수 있는 신개념 놀이공간이다. 대중적인 스크린 스포츠로 인기를 끌고 있는 스크린 야구는 물론 축구, 사격, 양궁 등을 실제보다 더 실감나게 경험할 수 있고, 대형 스크린으로 게임의 몰입감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특히 레전드 스포츠 히어로즈는 남녀노소 누구나 취향에 맞게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스크린 스포츠 외에 다양한 아케이드 및 콘솔 게임들이 마련되어 있어 주말 가족 놀이공간으로 급부상 하고 있다.

또한 강남역에 위치해 접근성이 좋으며, 넓고 쾌적한 공간은 물론 젊은 층의 취향을 공략한 화려한 네온사인의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어 젊은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도 각광 받고 있다.

레전드 스포츠 히어로즈 관계자는 “최근에는 동계 스포츠 인기와 더불어 새롭게 도입한 스크린 컬링이 큰 인기를 끌고 있고, 스크린 승마 또한 조작이 간단하고 실제 승마같은 움직임을 느낄 수 있어 이용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추후 지속적인 신규 게임 개발을 통해 더욱 풍성한 컨텐츠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업그레이드 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레전드 스포츠 히어로즈 강남 직영점은 최근 스크린 승마, 컬링, 볼링, 액션레이싱 등 새로운 종목을 추가 도입해 이용객들의 만족도를 높여나가고 있다.

[클라우드게이트:CLOUD GATE]

클라우드게이트는 전문화된 체험형 스포츠게임을 개발 및 운영하는 회사다. 놀이와 기술로 사람들의 삶에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하는 기술 융∙복합형 스포츠 게임을 제공한다. 대표사업은 스크린야구 브랜드인 ‘레전드야구존’의 시스템 개발 및 운영이며, 업계에서 가장 많은 구종을 구사하는 피칭머신과 정교한 측정이 가능한 초고속 카메라 센서 등을 개발하고 관련 특허권을 취득했다. 현재 본사는 강남구 언주로에 위치해 있으며 임직원은 약 110여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