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데이트하기 좋은 플레이스, 맛있는 데다 이색적이기까지!
데이트하기 좋은 플레이스, 맛있는 데다 이색적이기까지!
  • 이지은
  • 승인 2017.11.03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스킨라빈스 브라운


다채로운 재미를 누릴 수 있는 데이트 장소를 찾고 있다면 강남구 도산대로에 위치한 디저트 플래그십 스토어 '배스킨라빈스 브라운'은 어떨까? 이곳에선 100가지 맛의 아이스크림과 프리미엄 커피, 베이커리 등 다양한 디저트를 만날 수 있고 인생네컷도 찍을 수 있다.

전 세계적으로 100가지 맛 아이스크림을 파는 배스킨라빈스 매장은 ‘배스킨라빈스 브라운’이 유일하다. 현재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판매되는 맛은 물론, 국내외 매장에서 인기를 얻었던 다양한 아이스크림을 맛볼 수 있다. 특히 1986년 브랜드 론칭 당시 선보였던 초콜릿 리본과 럼레이진, 배스킨라빈스 브라운에서만 맛볼 수 있는 크렘드 카라멜, 민트 샤베트 등을 추천한다.

'마이팩'은 배스킨라빈스 브라운 매장 고유 제품 중 하나로, 고객이 직접 고른 아이스크림 베이스와 토핑으로 즉석에서 아이스크림을 만들어 준다. 7가지 베이스, 15가지 토핑, 5가지 시럽 중 하나를 선택하여 ‘나만의 플레이버’를 완성할 수 있다.

또한 커피바(Coffee Bar)가 별도로 마련되어 스페셜티 원두로 만든 드립 커피와 에스프레소 음료도 판매한다. 특히 아프리칸 트라이브 원두는 배스킨라빈스 브라운에서만 만날 수 있는 블렌딩으로 에티오피아, 케냐, 우간다 3가지 아프리카산 원두를 배합해 만들어 과일향과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100가지 아이스크림 중 2개를 골라 1만가지 맛을 조합 할 수 있는 ‘레이어 쉐이크’, SNS에서 화제가 아이스크림 피자 ‘폴라피자’,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케이크 ‘레이어드 케이크’ 등 이색 디저트와 베이커리를 함께 경험할 수 있다.

재미있는 경험을 제공하는 요소들도 점포 곳곳에 배치했다. 해피앱 인증을 통해 경품을 뽑을 수 있는 ‘크레인 머신’과 배스킨라빈스 브라운에서의 즐거운 시간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는 ‘포토 ATM’이 대표적. 이 외에 원하는 로고와 사진을 커피 위에 인쇄해주는 ‘라떼아뜨 머신’이 비치되어 나만의 ‘카페라떼’를 즐길 수 있다.


[Queen 이지은 기자] 사진 [SPC]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