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05 (목)
 실시간뉴스
이태리 직수입 브랜드 마나스, 남친룩에 걸맞는 스니커즈로 인기
이태리 직수입 브랜드 마나스, 남친룩에 걸맞는 스니커즈로 인기
  • 강동현 기자
  • 승인 2017.11.03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태리 직수입 브랜드 마나스에서 최근 런칭한 남성 스니터즈가 남친룩을 완성하려는 남성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마니스의 스니커즈는 스웨이드 소재와배색 포인트로한층 스타일리시한 남친룩을 완성시켜 준다”며 “특히 스포츠화의 메모리폼을 인솔로 사용하여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함은 물론 로퍼와 비슷한 스타일의 디자인으로 다양한 분위기의 남친룩을 연출할 수 있다”고 밝혔다.
티셔츠와 슬랙스에 함께 매치한다면 훈훈한 스타일의 남친룩을 연출할 수 있고, 세미 정장과 함께 매치한다면 젠틀한 스타일의 남친룩을 완성할 수 있다. 

심플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스니커즈도 남친룩을 완성할 때 필요한 아이템이다. 베이직한 디자인과 스웨이드, 레더 소재가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더해주며, 바람을 형상화한 패턴이 더해져 유니크한 분위기를 완성시켜준다. 

또한, 함께 매치하는 아이템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데님 팬츠와 함께 매치한다면 야외 데이트에 제격인 캐주얼한 남친룩을 연출할 수 있으며, 슬랙스와 함께 매치한다면 깔끔하고 댄디한 스타일의 남친룩을 연출할 수 있다고 브랜드 관계자는 설명했다.

마나스의 2017 F/W 시즌 스니커즈는 각 백화점의 마나스 단독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