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5:20 (금)
 실시간뉴스
군살 없이 매끈한 몸매, 건강한 다이어트 위한 '비만클리닉' 관심
군살 없이 매끈한 몸매, 건강한 다이어트 위한 '비만클리닉' 관심
  • 백준상 기자
  • 승인 2017.11.07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많은 여성들이 평생 안고 갈 숙제로고도 불리는 다이어트. 하지만 무조건적으로 마른 몸매에 열광하는 시대는 지나고 이제는 탄탄하면서도 날씬한 몸매를 위한 다이어트가 관심을 얻고 있다.

다이어트 방법은 매우 다양하지만 요즘 주목 받는 탄력 있는 몸매를 얻기 위해서는 무작정 굶는 방법은 다소 무리라 볼 수 있다. 체력적으로 힘이 들뿐만 아니라 자신이 원하는 부위가 제대로 빠지지 않아 다이어트를 해도 실패감을 느끼는 경우가 다반사이기 때문이다. 이에 최근 여성들 사이에서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어 관심을 모으는 곳이 있는데, 바로 비만클리닉이 그 주인공이다.

비만클리닉은 카복시, 지방분해주사, HPL/걸그룹 주사 등과 같은 시술을 통해 운동이나 기타 방법으로 성공하기 힘든 살들을 뺄 수 있는 것은 물론,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다이어트 의학으로 똑똑하게 원하는 부위만을 골라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알려져 있다.

이중에서도 가장 알려진 방법이 바로 카복시와 지방분해주사다. 인체에 무해한 이산화탄소를 지방층에 주입하는 방법으로 지방 세포를 파괴 한 후 체외로 배출시키는 체형 관리 시술인 카복시는 지방분해 뿐 아니라 피부 탄력과 튼 살까지 개선한다고.

이어서 지방분해주사는 운동으로도 빼기 힘든 군살을 정리하는 것이 가능한데, 지방을 분해해주는 약물을 해당 부위에 직접 주사해 지방 세포를 녹이는 원리를 이용한다. 이 방법은 환자별로 피부 상태, 몸 상태에 맞춰 혼합약물을 배합해 맞춤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카복시와 지방분해주사 못지않게 만족도 높은 효과를 자랑하는 HPL/걸그룹 주사는 삼투압 원리를 이용한 시술이다. 지방 세포를 부풀려 파괴한 뒤 땀이나 소변으로 지방을 배출시키는 원리를 이용하는데, 짧은 시간 안에 셀룰라이트 분해, 피부 탄력, 혈액 순환, 부종 개선 효과를 경험할 수 있어 최근 관심 받고 있다.

인천비만클리닉 연세모벨르 인천 구월점 정은아 원장은 “비만클리닉에서는 다양한 방법을 통해 개인의 상태에 맞는 건강한 다이어트를 진행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대체적으로 시술시간이 길지 않은 편에 속하기 때문에 많은 시간을 투자할 필요가 없다”고 말했다.

덧붙여 정은아 원장은 “수술이 아닌 시술이기에 원하는 부위의 살을 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이는 엄연히 의료적 지식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반드시 숙련된 경험이 있는 비만클리닉 전문의를 찾아가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