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4:05 (금)
 실시간뉴스
KBS1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도지한, 오늘도 심장어택
KBS1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도지한, 오늘도 심장어택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7.11.09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제공: 열음엔터테인먼트

 거침없는 직진 로맨스로 시청자들의 가슴을 떨리게 만든 KBS1 저녁일일극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의 도지한이 늦가을의 정취가 물씬 묻어있는 스틸 2종을 공개해 주목을 받고 있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깊어진 가을만큼이나 한층 더 훈훈해진 도지한의 비주얼이 돋보여 보는 이들의 시선을 붙잡고 있다. 먼저 그의 타오르는 연기 열정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순간이 포착됐다. 촬영에 들어가기 앞서 두 눈을 지그시 감은 채 감정을 잡기 위해 생각에 잠긴 그의 모습이 눈에 띈다. 이후 순식간에 감정에 몰입한 도지한은 한 번의 NG없이 촬영을 일사천리로 진행해 현장을 단숨에 압도하기도.

 또한 황금빛으로 물든 갈대밭과 제복을 입고 서있는 도지한이 미묘한 조화를 이루고 있어 뭇 여성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무르익어가는 가을만큼이나 더욱 깊어진 눈빛, 오똑한 콧대와 반듯하게 각이 지고 날선 턱선은 그만이 가지고 있는 남성적인 매력을 강조한다.

 한편, 종영까지 단 2회만을 앞두고 있는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는 그의 재미가 절정으로 치달았다. 극 중 도지한은 부조리와 불의를 참지 못하는 냉철한 엘리트 경찰부터 사랑하는 연인을 향한 유턴 없는 다정한 직진남의 모습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며 여심을 흔들었다.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는 지구대를 배경으로 경찰 계급 조직 중 가장 ‘을’인 순경 무궁화가 다양한 ‘갑’들에게 한 방을 날리는 통쾌한 이야기로 매주 월~금 오후 8시 25분에 KBS1에서 방송된다.

[Queen 박유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