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20:25 (금)
 실시간뉴스
미술관 술집, 소자본 프렌차이즈 창업 아이템으로 성공 가능성 높여
미술관 술집, 소자본 프렌차이즈 창업 아이템으로 성공 가능성 높여
  • 백준상 기자
  • 승인 2017.11.10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술집창업은 창업하면 생각나는 아이템 1순위이다. 계절이나 경기의 영향을 많이 타지 않고, 비교적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층을 만들 수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그만큼 경쟁 또한 치열하고, 초기 비용이 많이 든다는 위험요소가 있다. 따라서 술집창업을 고려하고 있는 예비창업주라면, 소자본 창업으로 비용부담에 대한 리스크를 낮추는 동시에 전문가의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프렌차이즈 술집 창업을 찾아보는 것이 좋다.

그 대표적인 예로 <미술관 술집>을 들 수 있다. <미술관 술집>은 얼마전 코스닥 상장에도 성공한 외식 프렌차이즈 전문기업 (주)디딤의 술집 브랜드이다. 현재 60호점을 돌파하였으며, 곧 추가 매장들이 전국에 문을 열 예정이다.

성공적인 브랜드 론칭과 매장 확장에 힘입어, (주)디딤에서는 예비 창업주들을 위한 창업 지원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현재 자기자본의 30%로 창업할 수 있도록 비용 지원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주)디딤은 단순히 비용 지원뿐만 아니라, 창업 과정 전 단계에 걸쳐 체계적이고 꼼꼼한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따라서 평소 술집 소자본 창업에 관심이 있었다면 이 기회를 이용할 수 있을 것이다.

<미술관 술집>의 창업 지원 프로그램 내용은 홈페이지 및 전화로 문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