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6:00 (금)
 실시간뉴스
KBS1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도지한, 교통사고 진범 검거하며 임수향 마음까지 체포!
KBS1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도지한, 교통사고 진범 검거하며 임수향 마음까지 체포!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7.11.10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제공: KBS1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캡처

KBS1 저녁일일극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의 도지한이 과거 임수향을 고통에 빠뜨린 교통사고 진범인 이창욱을 검거하며 임수향의 사랑까지 꽁꽁 체포했다.

지난 9일 방송된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119회에서 차태진(도지한 분)은 치열한 혈투 끝에 천양배(민대식 분)과 진도현(이창욱 분)의 손에 마침내 수갑을 채웠다. 현장을 습격한 그는 잡히지 않기 위해 도망가려던 천양배를 단숨에 제압해 보는 이들에게 짜릿한 통쾌함을 선사한 동시에 현장에서 더욱 빛나는 경찰 차태진의 면모를 실감케 했다. 이어 그는 과거 남편 봉윤재(안우연 분)를 사망에 이르게한 진도현(이창욱)과 마주한 무궁화를 지그시 바라보며 그녀가 진도현을 검거할 수 있게끔 도왔다. 이렇듯 무궁화의 마음을 충분히 헤아려주는 차태진의 눈빛은 한마디 말보다 더욱 강력하게 진심을 느낄 수 있게 했다.

이후 차태진은 무궁화에게 두 번째 프러포즈를 하며 안방극장을 달콤한 설렘으로 물들였다. 그녀 몰래 파출소 식구들과 함께 깜짝 청혼을 준비한 그는 긴장과 설렘이 뒤섞인 마음으로 반지를 바라보고 있었다. 이 때 갑자기 등장한 무궁화는 자신의 마음도 몰라주는 그가 야속해 “야 차태진 너 진짜 이럴거야? 내가 진짜 마지막까지 참으려고 했는데, 도저히 안 되겠다. 너 나랑 결혼 할 거야, 말거야!”라며 얼떨결에 숨겨온 본심을 털어놨다. 차태진은 그런 무궁화가 사랑스럽다는 듯 바라보며 “그래, 하자. 하자구, 결혼!”라 대답하며 반지를 꺼내려던 찰나, 그녀는 그에게 기습으로 입을 맞췄다. 이 광경을 몰래 지켜본 파출소 식구들이 나타나자 부끄러움에 어쩔 줄 모르는 그녀의 손에 반지를 끼워주며 "무궁화 나랑 결혼해주라"며 사랑을 담은 청혼을 했다. 그녀는 이를 받아드려 그의 프러포즈 작전을 대성공했다.

한편, 도지한의 열연이 빛난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는 지구대를 배경으로 경찰 계급 조직 중 가장 ‘을’인 순경 무궁화가 다양한 ‘갑’들에게 한 방을 날리는 통쾌한 이야기로 오늘 저녁 8시 25분 KBS1에서 마지막 방송을 앞두고 있다.

[Queen 박유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