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21:55 (목)
 실시간뉴스
“황금빛 내 인생” 이태성, 일본 팬들 간식 선물 인증샷 공개
“황금빛 내 인생” 이태성, 일본 팬들 간식 선물 인증샷 공개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7.11.10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황금빛 내 인생>에 출현 중인 이태성이 팬들이 보낸 할로윈 선물을 공개하며 고마움을 인증했다.

10일, KBS2 주말 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에서 모든 걸 포기하고 살아온 N포세대의 대표주자에서 결국 사랑을 선택하며 인생의 반전을 맞이한 사랑꾼 ‘서지태’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이태성이 일본 팬들에게서 받은 선물 인증샷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팬들에게 받은 선물을 든 채 다양한 표정을 지으며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는 이태성의 모습이 담겨 있다.

하얀 맨투맨 차림에 살짝 올린 머리로 내추럴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드러낸 그는 앙증맞은 귀와 수염, 그리고 코 위에 깜찍한 하트 스티커로 마치 고양이를 연상케 하거나, 핑크색 토끼 귀로 인증샷의 귀여움을 더했다.

뿐만 아니라 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태성 카페 초콜렛 선물 감사합니다~~ 배우분들과 세트 촬영하면서 당충전 했어요”라는 글과 함께 #이태성 #황금빛내인생 #teasungcafejapan #할로윈 #초콜렛 등의 해시태그로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또한 드라마에서 호흡을 맞추고 있는 이태환, 서은수, 신현수 배우의 인증샷이 함께 공개되며, 선남선녀의 훈훈한 외모만큼이나 빛나는 우정이 시선을 사로잡기도 했다.

한편, KBS 2TV 주말 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은 매주 토, 일 저녁 7시 55분에 방송된다.

[Queen 박유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