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결혼정보회사 가연, “따뜻한 겨울 준비하세요”..11월 프로모션
결혼정보회사 가연, “따뜻한 겨울 준비하세요”..11월 프로모션
  • 송기철
  • 승인 2017.11.1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결혼정보회사 가연, 11월 프로모션 진행.


결혼정보업체 가연이 겨울을 따뜻하게 맞이하고 싶은 미혼남녀를 위한 11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결혼을 꿈꾸는 결혼 적령기 미혼남녀를 위해 마련됐으며, 전화 상담 고객을 대상으로 이달 말까지 진행된다.

가연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가입비 할인 ▲가연웨딩 할인권 증정 ▲모바일 결혼정보서비스 이용권 제공 ▲미팅파티 무료 초대권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상세 혜택으로는 상담 고객이 가연에 가입할 경우 가입비의 10%를 할인받을 수 있으며, LG U+를 사용 중인 고객은 멤버십 포인트 차감한다면 할인 혜택은 15%까지 확대된다.

또한, 전화상담 고객을 대상으로 가연웨딩 할인권을 상담 후 문자로 증정하며, 신규 상담신청자일 경우에는 가연의 모바일 결혼정보서비스 ‘천만모여’ 1개월 무료이용권도 제공한다.

이 밖에도, 각 계절과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컨셉으로 개최되는 가연 미팅파티 무료 초대권도 추첨을 통해 선정된 40명에게 증정할 계획이다.

결혼정보업체 가연 관계자는 “따뜻한 겨울을 원하는 미혼남녀를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많은 참여를 통해 특별히 준비한 다채로운 혜택을 받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가연의 가입비와 추천 회원 등은 홈페이지 및 카카오톡 페이지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