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25 (금)
 실시간뉴스
피부과 상담 = 피부가 처져 보여서 싫습니다
피부과 상담 = 피부가 처져 보여서 싫습니다
  • 매거진플러스
  • 승인 2008.02.15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Q 피부가 처져 보여서 싫습니다

 

아이 둘을 둔 43세 가정주부입니다. 눈밑이 꺼지고 주름살이 많아서 피부가 처져 보이고 나이도 더 들어 보입니다. 모임에 나가면 친구들에 비해서 나이가 많이 들어 보여서 짜증이 납니다. 어떻게 치료해야 하나요?
 


A 리펌 ST레이저 치료법이 있습니다

여성에게 있어 피부는 대단히 중요하지요. 피부가 탱탱하면 실제 나이보다 덜 들어 보일 수 있고, 반대로 주름이 많으면 더 들어 보일 수 있습니다. 친구들에 비해서 나이가 더 들어 보인다면 정말 속상한 일이 아닐 수 없지요. 고객의 경우는 e-Light 장비를 이용한 ‘리펌 ST레이저’ 치료를 받아보면 효과가 있을 것 같습니다. ‘리펌 ST레이저’ 치료는 기존의 근적외선을 사용하는 레이저(예:타이탄) 기능에 폴라리스의 고주파(RF) 기능이 결합된 새로운 개념의 주름살 및 피부 리프팅 치료법으로, 말하자면 최신 안티에이징 치료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즉, 두 에너지의 장점만을 채택한 이 치료법은 IR(Infra Red)·근적외선이 진피 상층부에 열을 전달해주는 동안 고주파(RF)가 진피 4㎜까지 침투해 가열시켜 콜라겐, 엘라스틴 등의 탄력섬유가 생성될 수 있도록 촉진, 유도합니다. 이로써 훨씬 더 빠르고 효과적으로 주름을 치료하며 피부 처짐을 개선해줍니다. 미국 FDA로부터 안전성과 효과를 인정받은 이 치료법은 통증이 없고 화장을 바로 할 수 있을 정도로 곧바로 일상생활을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2~3주 간격으로 3~5회 시술해주며, 주름 개선뿐만 아니라 넓어진 모공치료나 피부톤 개선, 보디 리프팅에도 효과적입니다.
더욱이 실시간 피부 온도 측정기능(Active Dermal Monitoring)이 내장되어 있어 안전성을 담보받은 리펌 ST레이저 치료법은 눈가나 입가의 주름이나 팔자주름, 혹은 이마의 주름이나 목주름 등 모든 주름에 탁월한 치료효과를 발휘합니다.
리펌 ST레이저 치료법의 또 다른 장점은 효과가 즉각적으로 나타난다는 점을 들 수 있는데, 빠른 효과를 기대하는 여성들에게 안성맞춤이지요. 또한 피부의 리프팅 효과가 현저하게 나타나고, 3개월 후면 탄력섬유가 확실하게 늘어나기 때문에 젊음을 회복하는 데는 더없이 좋은 치료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청담동에 사는 주부 G(45) 씨는 평소 주름이 많아 또래 친구에 비해 두세 살 더 들어 보여서 속상해했는데, 본원에서 치료를 받은 뒤에는 몇 년은 더 젊어 보인다는 말을 들을 정도로 피부가 윤택해졌습니다. 말하자면 피부 관리 하나로 젊음을 되찾았다고 할 수 있지요.

- 도움말 : 김태은 원장(피부과 전문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