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3:20 (토)
 실시간뉴스
2017 연말 신메뉴&이벤트! 광주 상무지구 수완지구 맛집 SNS 수제버거 전문 ‘뉴욕브레드’
2017 연말 신메뉴&이벤트! 광주 상무지구 수완지구 맛집 SNS 수제버거 전문 ‘뉴욕브레드’
  • 박유미
  • 승인 2017.11.10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광주 상무지구 맛집과 수완지구 맛집,  수제버거 전문 뉴욕브레드-자이언트스테이크 신메뉴.

어느새 올해도 두 달밖에 남지 않은 연말이다.

바쁘게 한 해를 지내오다 이맘때가 되면 유독 모임이 많아지는데 친구나 연인, 가족과의 식사 자리를 정할 때 분위기 좋고 맛도 좋으면서 가성비까지 좋은 곳을 찾고자 하면 요즘은 SNS의 도움을 많이 받는다. 직접 다녀온 후 남긴 사진과 글을 통해 간접적으로 맛집을 접하고 추려낼 수 있기 때문.

광주 상무지구와 수완지구에 위치한 수제버거 전문점 ‘뉴욕브레드’는 KBS ‘생생정보’와 MBC에브리원 ‘맛있을 지도’ 외 여러 방송에 소개되고 각종 SNS에 여러 번 등장하는 광주 젊은이들의 핫플레이스다.

일반 버거의 5배 크기의 24cm ‘뉴욕자이언트버거’로 유명한 곳인데, 그 인기에 만족하지 않고 최근 ‘뉴욕자이언트스테이크’ 신메뉴 출시를 앞두고 있다.

‘자이언트스테이크’는 1kg 이상 무게의 초대형 냉장에이징된 4~5인분 양의 스테이크로 한정판매와 동시에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미국산 립아이스테이크과 호주산 청정 플랭크스테이크, 이렇게 총 2가지 종류로 출시될 예정인데 ‘뭉치면싸다(대가족스테이크)’ 이벤트를 통해 5만원대에 제공하기로 파격 결정했다는 소식.

최근 타 방송을 통해 주목을 받은 돈스파이크 스테이크 이슈로 더 반응이 좋은 ‘자이언트스테이크’를 뉴욕브레드에서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게 되었다.

연말모임, 가성비 좋은 곳에서 특별한 모임과 만남을 계획 중이라면 ‘뉴욕브레드’로 문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