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09:10 (금)
 실시간뉴스
김지현 참여로 더욱 빛난 재능기부 프로그램 ‘KLPGA with YOU’
김지현 참여로 더욱 빛난 재능기부 프로그램 ‘KLPGA with YOU’
  • 류정현
  • 승인 2017.11.15 0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는 13일, 충남 천안에 위치한 미죽초등학교에서 진행된 재능기부 프로그램  ‘KLPGA with YOU’에 올 시즌 3승을 기록하며 상금순위 2위에 이름을 올린 김지현(26,한화)이 참여해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KLPGA with YOU’는 유소년 골프 저변 확대를 위해 마련한 재능기부 프로그램이다. KLPGA 프로 선수가 골프 선수의 꿈을 키우고 있는 유소년에게 직접 골프에 대한 정보를 주고 레슨을 하는 의미 있는 행사로 열린 ‘KLPGA with YOU’는 총 6번의 재능기부 행사 중 미죽초등학교를 끝으로 마무리 됐다.
 
KLPGA는 2017년 7월, ‘KLPGA TO YOU 골프환경조성 프로젝트’를 통해 미죽초등학교와 처음 인연을 맺었다. 당시 KLPGA는 미죽초등학교에 6개 타석의 연습장과 주니어 클럽 세트를 비롯해 장갑 40개, 골프공 1천 개 등 연습에 필요한 장비를 지원해 아이들에게 꿈을 이룰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 바 있다.
 
올 시즌 3승을 기록하며 정규투어 상금순위 2위에 오른 김지현이 참여한 이번 행사에는 총 12명의 학생들이 참석해 KLPGA 최고의 프로에게 골프 레슨을 받고 함께 골프를 즐기는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KLPGA 2017시즌 최종전인 ‘ADT캡스 챔피언십 2017’을 마치고 이번 행사를 위해 한걸음에 천안으로 달려온 김지현은 “재능 기부라는 좋은 취지에서 열린 행사에 참여해서 아이들과 함께 정말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12명의 아이들과 재미있고 좋은 시간 보낸 것 같아서 나도 행복했고, 아이들의 표정을 잊지 못할 것 같다.”고 밝히면서 “골프를 몇 번 안 쳐본 아이들도 있었는데, 조금 알려주니 곧잘 해서 신기했고, 소질이 있어 보이던 친구도 있었다. 어린 나이에도 골프에 관심과 열정을 가지고 하려는 모습을 보니 앞으로 한국 골프의 미래가 밝다는 생각이 들기도 했다.”고 말했다.
 
한편, KLPGA는 ‘KLPGA-삼천리 꿈나무대회’, ‘KLPGA 회장배 여자아마골프선수권 대회’ 등 대회 개최는 물론, 골프 키즈캠프, 유소년 골퍼 멘토링, 골프 환경조성 프로젝트 등 골프 꿈나무와 유망주를 육성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Queen 류정현 기자] 사진 KLPG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