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0:40 (목)
 실시간뉴스
꾸준한 식단조절 위한 닭가슴살, 더 맛있게 즐기기
꾸준한 식단조절 위한 닭가슴살, 더 맛있게 즐기기
  • 강동현 기자
  • 승인 2017.11.15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자연스레 건강한 식생활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최근에는 저칼로리, 균형 잡힌 식단, 저염식 등 건강식이 트렌드로 떠올랐다. 닭가슴살도 그 중 하나다. 대표적인 저지방 고단백질 음식으로 식단조절의 주요 메뉴로 꼽힌다. 

식단조절은 꾸준함이 중요하기 때문에 식단조절을 하는 사람들은 대부분 닭가슴살을 매일 섭취한다. 닭가슴살에 싫증나서 식단조절을 포기하지 않도록 닭가슴살을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한다.

첫 번째로는 샐러드와 함께 즐기는 방법이다. 닭가슴살의 부드러운 식감과 샐러드 채소의 아삭한 식감이 어우러져 먹는 재미가 배가되기 때문이다. 또한 영양소의 균형도 잡을 수 있으며, 샐러드 채소 종류가 많기 때문에 식단에 변화를 주기에 용이하다. 

닭가슴살 제품의 종류를 바꾸는 것도 닭가슴살 식단을 이어갈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시중에 닭가슴살 제품이 다양하게 나와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 아임닭의 경우 닭가슴살 원물 제품을 비롯해 소세지, 큐브, 스테이크, 육포, 슬라이스, 크런칩, 수비드 등 다양한 제품을 출시했다. 또한 청양고추, 현미, 견과류, 통후추, 갈릭, 카레 등 다양한 천연 재료를 활용해 고객들이 입맛에 맞게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마지막으로 소스를 활용하는 방법이다. 닭가슴살은 담백한 맛이 매력이지만 매일 먹다 보면 색다른 맛을 찾게 되기 마련이다. 이럴 때 다양한 소스를 함께 먹으면 식단에 도움이 된다. 아임닭은 최근 닭가슴살 전용 소스를 새롭게 출시해 고객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기존 칠리 소스를 비롯해 닭강정 소스, 스테이크 소스를 선보였다. 방부제가 없어 신선하지만 보존기간이 짧은 것에 대비해 용량을 줄이고 휴대성을 높였다. 저나트륨, 저칼로리, 천연 재료의 영양에 신경 써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이나 운동하는 사람들, 아이들까지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소스를 활용한 레시피도 함께 공개해 고객들의 식단관리를 돕고 있다.

아임닭 마케팅 담당자는 “닭가슴살의 건강함은 놓치지 않으면서도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고심한 결과물이다”라며 “아임닭을 통해 더 많은 분들이 건강한 식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