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30 00:00 (토)
 실시간뉴스
강민아, tvN 로맨스 토크 드라마 ‘모두의 연애’ 합류!
강민아, tvN 로맨스 토크 드라마 ‘모두의 연애’ 합류!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7.11.17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이매진아시아>

배우 강민아가 신개념 로맨스 토크 드라마로 안방극장에 컴백한다.

화제의 웹드라마 ‘사당보다 먼 의정부보다 가까운 시즌2’에서 현실 여사친 ‘여우정’ 역을 맡아 인상 깊은 연기를 보여준 배우 강민아가 이번엔 tvN 신개념 로맨스 토크 드라마 ‘모두의 연애’에 합류한다.

‘모두의 연애’는 20대 청춘남녀의 현실 로맨스를 그린 ‘로맨스 코미디’와 리얼리티 넘치는 연애 상담이 만난 신개념 로맨스 토크 드라마. 연애와 사랑이라는 근본적인 고민을 가진 주인공들이 우연히 들른 술집 ‘모두(MODU)’에서 풀어내는 각자의 이야기와 이에 걸맞는 조언이 오고 가며 리얼한 연애 토크를 펼친다.

극 중 강민아는 최원명(최원명 분)의 여자친구인 여대생 강민아로 분한다. 강민아는 겉은 단단해 보이나 속은 여린 인물로, 남자친구의 첫사랑의 등장으로 마음 졸이는 여자의 마음을 현실감 있게 표현해 많은 이들의 공감을 이끌어 낼 것으로 보인다.

또한, 로맨스 과정을 그릴 연기자들 이외에 신동엽, 성시경, 마이크로닷이 각각 드라마 속 바텐더 사장과 직원을 연기, 리얼 연애상담을 통해 극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라고.

강민아는 영화 ‘남자가 사랑할 때’, ‘히야’, 드라마 ‘장옥정’, ‘싸우자 귀신아’, ‘사당보다 먼 의정부보다 가까운 시즌2’ 등 다양한 작품 속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종횡무진 활약 중이다.

한편, ‘모두의 연애’는 오는 8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30분에 만나 볼 수 있다.

[Queen 박유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