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결혼정보회사 가연, 삼성카드 ‘뱅쇼 미팅파티’ 개최
결혼정보회사 가연, 삼성카드 ‘뱅쇼 미팅파티’ 개최
  • 송기철
  • 승인 2017.11.18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결혼정보회사 가연, 삼성카드 ‘뱅쇼 미팅파티’ 개최


결혼정보업체 가연은 삼성카드와 함께 미혼남녀의 따뜻한 겨울을 책임질 미팅파티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가연은 오는 12월 9일 서울 강남구 선릉에 위치한 가라지 마켓에서 삼성카드 20~30대 미혼남녀 회원을 대상으로 ‘그 겨울, 당신을 녹여줄 뱅쇼 미팅파티’를 연다.

이번 미팅파티는 참가 신청한 삼성카드 2030 미혼남녀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8쌍(총 16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캐쥬얼 펍에서 진행되는 파티인 만큼 자연스럽고 편안한 분위기로 열릴 예정이며, 가연은 따뜻한 뱅쇼를 통해 추운 겨울은 물론이고, 참가자들의 얼어붙어 있던 마음까지 녹일 수 있도록 파티를 꾸밀 예정이다.

또한, 참가자에겐 뱅쇼뿐만 아니라 다채로운 색감과 맛을 가진 핑거푸드가 제공되며, 즐거운 시간 속에서 자연스럽게 상대방을 알아갈 수 있는 커플게임도 진행될 계획이다.

이 밖에도, 가연은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풍미 가득한 커피 세트와 달콤한 수제쿠키, 겨울철 피부 관리를 위한 화장품 등 다양한 사은품도 준비했다.

참가신청은 12월 3일까지 가연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당첨자 발표는 12월 4일부터 순차적으로 개별 안내된다.

가연 이벤트팀 담당자는 “추운 겨울 옆자리가 쓸쓸한 미혼남녀를 위해 이번 미팅파티를 준비했다”며 “따뜻하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데이트도 하고 인연을 찾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결혼정보업체 가연 미팅파티 후기 및 문의는 가연 이벤트팀으로 하면 되며, 미팅파티 외 가입비, 추천회원 확인은 가연 카카오톡 페이지를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